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장이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영양제 인트라젠



일월이 트리코모나스 원충 감염으로 잦은 설사후 장이 민감한 고양이인것 같아서 장 건강과 함께 면역력 강화를 위해 영양제를 하나 주문 했다.


트리코모나스 치료는 끝났고 이번에는 재발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는데 치료가 끝난후에도 정상변을 보기도 하고 가끔 설사를 동반한 무른변을 보기도 해서 좀 불안해서 결국 고양이 장 건강에 좋다는 인트라젠 플러스 주문함.

보통 설사하는 고양이에게 많이 먹이기도 하는 영양제중 하나다.


인트라젠 박스를 구경하는 일월인트라젠 박스를 구경하는 일월



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


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 주성분



무른변을 보거나 설사하는 어린 고양이에게 먹이면 좋다고 하는데 사실 일월은 큰 효과를 보지 못했는데 트리코모나스 원충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인트라젠 플러스의 주성분은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등 종합 영양제로 장내 좋은 미생물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일월처럼 원충이나 기생충에 감염된 고양이는 오히려 먹이지 않는 것이 더 좋다는 이야기가 있다.



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 한박스에 30포가 들어 있다.



한 박스에 30포가 들어 있으며 3kg 이하의 어린 고양이는 하루에 한포씩 사료에 섞어 먹이면 된다. 장이 민감한 고양이에게 먹이면 좋다고 소문이 난 영양제인데 일월은 20포 정도 먹였는데 좀 맞지 않는것 같아서 트리코모나스 원충 약을 다 먹고 난 뒤 다시 먹였다.


한박스에 보통 20000원 안쪽인데 마침 세일하는 중이라 12000원에 구매 했다.



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인트라젠 플러스 한포 개방



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고양이 장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플러스 먹이기


인트라젠을 고양이에게 먹이는 방법은 쉽다. 사료 위에 인트라젠을 그냥 뿌려주면 된다. 냄새와 맛도 없는 가루 영양제라 사료 위에 뿌려두면 고양이가 사료를 먹으면 자연스럽게 섭취하게 된다.


보통 고양이 가루약을 먹이는 경우 캡슐에 넣어서 먹이는데 인트라젠의 경우 냄새도 맛도 없는 가루라 고양이가 사료를 먹으면서 먹게 된다. 고양이 신장 영양제중 하나인 레날 어드밴스캣이랑 비슷하다. 그래서 먹이기 쉬운 편이다.


열심히 사료 먹는 고양이 일월열심히 인트라젠을 뿌려둔 사료 먹는 고양이 일월





무른변을 자주 봐서 일월은 먹는것과 물에 꽤 신경을 쓰는 편인데 사료도 바꿔보고 약도 먹이고 있는데 지금은 가끔 무른변을 봅니다.

트리코모나스는 지난주 분변 검사에서 없는 것으로 나와 이제 꽤 좋아진 것 같은데 장이 민감한 고양이라 그런지 무른변이나 설사를 아직 까끔 하네요. 인트라젠이 설사약은 아니지만 고양이 영양제로 추천을 많이 받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내부 기생충이 없는데 무른변이 심한 장이 민감한 고양이는 한번 먹여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말풍선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열리고 오른쪽 i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닫힙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