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장거리 비행을 위한 휴대하기 편한 메모리폼 목베게



이웃나라 일본과 같이 거리가 가까운 나라는 괜찮지만 태평양을 건너거나 10시간 이상 소요되는 긴 장거리 비행은 아무래도 꽤 피곤한 여행이 됩니다.

보통 긴 장거리 비행을 가면 비행기 안에서 잠을 자는데 목베게가 있으면 긴 시간동안 그나마 좀 편안하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폼이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목을 감싸고 휴대가 간편한 목베게가 있어 소개합니다.









크기는 일반 공항에 파는 목베게와 비슷하며 앞쪽에 고정해 주는 똑딱이 단추가 있습니다. 조금 특이한게 목베게 위쪽에 주머니가 달려 있습니다.


똑딱이 단추는 결합력이 좀 약하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목을 좀 움직이니 잘 분리 되더라구요. 







소재가 메모리폼으로 푹신푹신 하며 가볍기도 하지만 복원력도 좋은 소재 입니다. 겉감만 빼내서 세탁하기도 아주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베비즈 메모리폼 목베게의 가장 큰 장점은 요렇게 압축해서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공항에 가면 가끔 잠이 덜 깬 눈으로 목베게를 목에 두르고 다니는 분들이 있는데 아무래도 목베게는 휴대하기가 좀 난간할때가 있습니다. 가방에 쑤셔 넣거나 하지만 요렇게 압축하면 크기가 꽤 줄어들어 그냥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메모리폼 소재로 복원력이 뛰어나 저렇게 압축해도 다시 원형으로 바로 복원 됩니다. 장거리 비행이 잦으신 분들에게 필요한 목베게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똑딱이 단추가 좀 약하게 결속 되는것 빼면 휴대성이 좋아 아마 여행중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베비즈 포켓폼 목베게 바로가기.


-- 이 포스트는 민팅에 체험용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했습니다. -





'아래 말풍선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열리고 오른쪽 i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닫힙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