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스마트폰 어떻게 보면 둘은 아무 관계가 없는거 같지만 커피는 요즘 직장인들이 매일 그 향기를 맡고 즐기는 기호 식품이며 스마트폰은 이젠 현대인들의 일상속에서 기록을 남기며 업무상 이제 손에서 뗄레야 뗄수없는 외부와 소통하는 아주 익숙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우리 생활속에서 이동통신 서비스와 커피 이 두가지를 한 곳에서 즐길수 있는 곳이 생겼습니다. 개인적인 호기심은 이동통신 서비스는 왜 커피 전문점과 퓨전을 했을까 하는 궁금점도 있었는데 이번에 직접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꽤 재미있는 공간이었다는 생각 입니다.
SK텔레콤의 서비스와 커피 전문점 홈스테이드가 함께 만든 체험형 카페라
할수 있는 T월드 카페는 삼성동에 1호점이 있는데 아직 그곳은 가본적이 없지만 이번에 부천역앞에 T월드 + 홈스테이드 커피가
2호점으로 오픈을 해서 T리포터로 호기심반 먼저 탐방을 하고 왔습니다.
독특한 물류창고형 테마를 가진 부천역 T월드 + 홈스테이드 커피.
안으로 들어서면 느낄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물류창고를 테마로 해서 만들어진 느낌을 줍니다. 천정의 마감재를 들어내어 속이 보이는 구조는 천정이 더 높게 느껴져 실내가 넓다는 느낌을 주면서 한쪽에는 SKT 대리점을 온듯한 느낌을 주며 T월드 로고와 함께 각종 태블릿과 스마트폰이 전시되어 있고 한쪽에는 태블릿과 스마트폰 케이스등 악세사리가 보입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솔솔 커피향이 나는 홈스테이드 커피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카운터 앞에는 다양한 종류의 태블릿이 있으며 신분증을 맡기면 빌려주며 커피를 마시는동안 사용할수 있습니다.
홈스테이드의 메뉴는 일반 홈스테이드에 현재 판매하는 커피와 간단한 먹거리 브런치 와플등으로 동일 합니다.
브런치등 몇 가지 먹거리를 주문하고 안을 잠시 돌아봤습니다.
처음 들어서면 여기가 통신사 대리점인지 커피전문점인지 살짝 헷갈리게 됩니다.
다양한 SKT용 디지털 디바이스와 즐길수 있는 악세사리 코너.
항공 화물등 화물박스를 얹고 옮기는 팔레트를 쌓아서 만들어진 독특한 공간.
SKT로 출시된 스마트폰 단말기와 케이스 이어폰이나 헤드셋등 악세사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파레트 위 수출용 포장박스 안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사용하는 다양한 악세사리가 보입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일반 SKT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받고 상담할수 있으며 이곳에서 신규가입, 기기변경, 요금수납, 신규가입등 SKT에서 제공하는 고객서비스를 전문 상담원에게 상담 받을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전혀 다르지만 일반 SKT 대리점에서 하는 업무를 모두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 한쪽에는 컨테이너 두개를 놓아서 하나는 흡연실로 하나는 화장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페 한쪽에는 리프트 콘트롤 같이 보이는 이줄은 전원 단자 입니다. 각 테이블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등을 충전할수 있으며 무선인터넷도 가능합니다. 요즘 카페에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노트북 들고 가서 따뜻한 커피 한잔 즐기며 충분히 작업할수 있겠더군요.
홈스테이드 코너에서 맛 볼수 있는 커피와 브런치 메뉴.
이동통신 서비스의 대리점 개념도 있지만 커피를 즐기고 담소를 나누는 카페로의 공간도 되는 이 곳은 홈스테이드 커피만의 메뉴와 음식들도 역시 같이 맛 볼수 있는 즐거움이 함께 있습니다. T멤버쉽 고객은 커피가 10% 할인도 됩니다.
홈스테이드 커피의 촉촉한 와플.
이것은 제가 주문한 홈스테이드 브런치 메뉴로 아메리카노 한잔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 여성분 2분이 간다면 커피한잔 추가로 간편하게 식사로 드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뉴욕스페셜 콤보는 브런치 메뉴외에 햄버거나 와플, 쏘세지를 선택해 먹을수 있는데 양이 넉넉해서 여성 2분이면 커피와 함께 아주 넉넉하게 드실수 있을 메뉴 입니다.
커피와 스마트폰 전혀 매치가 안되고 어울리지 않을거 같은 이동통신 서비스와 커피의 조합이 이루어진 공간은 특색있는 인테리어와 함께 SKT 고객들에게는 독특한 체험을 남겨줄 공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SKT에서 제공하는 통신 서비스를 받으며 지루하게 기다림 없이 커피도 즐기고 식사도 하며 최신 단말기를 사용해보고 다양한 악세사리도 만져볼수 있어 여느 통신대리점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SKT만의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T월드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구별여행 > 카페,맛집,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큐브시티 중식 뷔페 차이나풍. (20) | 2012.04.02 |
---|---|
타임스퀘어 차슈동,라멘 전문점 멘무샤. (22) | 2012.03.02 |
작은 포구에서 만난 맛집 은영이네 손칼국수. (30) | 2012.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