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고 꽃도 피기 시작하면서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지난주 토요일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kt와 두산의 경기도 보고 왔지만 요즘 야구장은 이제 단순히 야구를 관람하는 장소가 아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만들어지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야구외에 다양한 볼거리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지역마다 지역을 연고로한 구단의 특색에 맞게 꾸며지고 있다고 할까요?
수원 야구장 KT 위즈파크는 차세대 통신 서비스 5G를 체험할 수 있는 5G존 그리고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 키즈랜드가 만들어 졌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면 더 좋은 KT 위즈파크
수원 KT 위즈파크
날씨가 좋았던 날이라 가족 단위로 오신분들도 많았고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삼삼오오 야구장 나들이를 많이 왔더군요. 전 친구와 함께 보러 왔지만 아이들과 함께 요즘 야구장을 찾는 사람들이 꽤 많은것 같습니다.
어른들은 야구를 좋아해도 아직 미취학 어린이에게는 야구가 지겨울수도 있습니다. 그런의미에서 야구 관람이 지겨운 아이들이 따로 놀 수 있는 수원 KT 위즈파크에 새로 꾸며진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KT 키즈랜드는 아주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수원 KT 위즈파크 5G존 키즈랜드
KT 5G 존은 차세대 이동 통신 서비스 5G를 체험해 보는 공간이기도 하지만 아이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KT 5G존에서 체험하고 스탬프를 받으면 오지게 맛있다는 KT 5G 라면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수원 KT 위즈파크에 직관을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서 선물도 챙겨가세요.
KT 위즈파크에 좀 일찍 도착 했던지라 경기 시작하기전 먼저 KT 5G존을 둘러 봤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 KT 5G존 키즈랜드.
아직 야구를 이해 못하거나 지루해 하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아이들은 따로 5G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노는 동안 부모님들은 야구를 관람하면 되겠죠.
KT 위즈파크 키즈랜드 드렘플린
KT 위즈파크 키즈랜드 드렘플린
키즈룸은 부모와 함께 동반 입장이 가능한 공간으로 어른과 함께 입장해야 하며 창을 통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다양한 놀이기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KT 위즈파크 키즈랜드 키즈룸
KT 위즈파크 키즈랜드 키즈룸 놀이기구
키즈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기가지니2, 플레이스테이션, 모래놀이등을 즐길 수 있으며 TV와 창을 통해 경기를 관람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이 경기관람을 흥미를 잃거나 하면 키즈랜드로 데려와 아이들은 야구가 아닌 다른 체험을 하고 부모님은 계속 야구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서비스 체험후 이렇게 오지게 맛있다는 KT 5G 라면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주문해서 만든 라면인것 같은데 진라면 매운맛이 들어 있더군요.
KT 5G존 키즈랜드는 경기 시작 2시간전 부터 오픈하며 경기종료까지 운영 됩니다.
KT 5G존을 돌아보고 나니 경기가 곧 시작을 하더군요. 3월 31일 경기의 시구자는 평창 동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최민정' 선수 였습니다.
KT 위즈파크 시구자 소개 - '최민정'
최민정 선수는 무난한 시구자세라고 할까요? 운동선수라 그런지 자세가 일단 좀 잡혀 있습니다.
시구를 끝내고 나가는 최민정 선수
최민정 선수의 시구가 끝나고 바로 경기가 시작 되었으니 이제 야구장에서 빠지면 안되는 맥주와 함께 먹거리를 준비하러 갔습니다. 야구 경기도 중요하지만 야구장에 오는 큰 이유중 하나가 먹고 마시기 위해서도 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수원 야구장에서 유명한 먹거리 보영만두와 쫄면, 진미 통닭을 사러 갔습니다.
수원 KT 위즈파크 보영만두
수원 KT 위즈파크 쫄면
수원에서 유명한 진미 통닭은 줄이 너무 길어서 결국 포기하고 왔습니다만 보영만두와 함께 쫄면은 챙겼습니다.
KT 위즈 VS 두산 베어스
초반에 KT가 실점을 많이해서 경기가 그대로 끝나는 게 아닐까 생각할 정도로 초반 흐름이 좋지 않았습니다.
아마 3월 31일 경기를 tv로 시청하신 분도 이날 경기는 무척 재미있게 감상하지 않았을까 생각하는데 초반 4회 까지 8 대 0으로 kt가 초반에 큰 실점을 해서 사실 초반 경기가 너무 재미없게 흘러 갔습니다.
KT 위즈 VS 두산 베어스 3월 31일 경기 KT 응원단장
KT 위즈파크 기가지니와 함께 하이파이브 퀴즈타임
KT 위즈파크 기가지니와 함께 하이파이브 퀴즈타임
3회까지 KT 위즈는 경기가 안풀리는 분위기 였는데 수원 위즈파크 야구장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위즈앱을 활용한 하이파이브 퀴즈 타임 4회가 끝나면 퀴즈타임이 시작합니다. 하이파이브 퀴즈 타임은 경기 상황에 따라 중간중간 진행 됩니다.
KT 위즈파크를 방문 하시면 스마트폰에 위즈앱을 설치하면 좀 더 쉽게 이벤트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KT 위즈 VS 두산 베어스 3월 31일 하이파이브 퀴즈 경품을 들고 있는 응원단장
퀴즈 풀이에 성공하면 홈 응원팀이 있는 응원단상에 올라와 오지게 맛있는 5G 라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T 위즈 치어리더
3월 31일 경기는 초반에는 거진 진 경기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강백호의 3점 홈런이 경기의 흐름을 완전히 바꿔 버렸다고 할까요? 제가 야구장에 직관한 경기중 가장 많은 점수를 낸 경기 였습니다.
KT 위즈 로하스 선수 역전타
달리기도 잘하는 강백호 선수
3월 31일 KT 위즈파크 KT VS 두산전의 MVP는 괴물 신인이라 불리는 강백호 선수로 볼 수 있습니다. 0-8이라는 큰 점수차로 뒤쳐져 있었는데 처음으로 쫓아가는 3점 홈런을 날리며 경기의 흐름을 완전히 바꿨습니다.
3점 홈런이후 동점에 역전까지 8점이라는 큰 점수차를 거진 두 이닝만에 쫓아 갔으니까요.
두산 치어리더
KT 위즈 응원단
완전 신난 KT 위즈 응원단
초반에 무려 8실점을 하며 큰 점수차로 지고 있을때만 해도 KT 응원석의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 않았는데 역전하며 급 분위기가 상승 되었네요. 아마 tv로 3월 31일 KT WIS VS 두산 베어스 경기를 지켜보시던 분들은 초반에 채널을 돌린분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두산 베어스 오재일 선수
괴물 신인 강백호
3월 31일 KT 위즈 VS 두산 베어스 경기는 제가 야구장에 직관을 하러가서 본 경기중 가장 많은 점수를 낸 날이기도 했습니다. 직관이 이렇게 재미 있었던 경기는 오랜만이라고 할까요.
8대0으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경기 흐름을 바꿔버린 KT 괴물 신인 강백호 선수의 활약이 올해 기대가 됩니다. 3월 31일 KT와 두산전은 8 대 20이라는 무지막지한 스코어로 KT가 승리 했습니다. 홈팀 응원단에 kt 위즈가 완전 큰 선물을 한셈이죠.
역시 야구는 점수가 많이 나는 경기가 확실히 더 잼있네요.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지원하는 WIZAPP
수원 구장 가시는 분들은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 위즈앱을 설치하고 가면 좀 더 경기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고 하이파이브 퀴즈 타임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입장부터 모바일앱을 사용하면 더 빨리 입장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수원 KT 위즈파크에 직관을 가시게 되면 꼭 설치하시고 아이들과 함께 KT 키즈랜드로 방문 하시면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 챙겨가세요.
'지구별여행 >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VS 스웨덴 광화문 거리응원 스케치 (0) | 2018.06.19 |
---|---|
하늘에서 본 가을 온 충남 외암 민속마을 (0) | 2017.10.04 |
지하철로 가는 수도권 당일치기 여행지 3선 (2) | 2016.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