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행자를 위한 도난 방지용 백팩 히키스(HICKIES)


여행을 자주 다니다보니 카메라 가방부터 여행용 가방을 종류대로 자주 사는편인데 이번에 도난방지용 백팩을 한번 구매 했습니다.

아무래도 소매치기가 많은 도시는 늘 조심해야 하지만 가방 뒤에서 물건을 빼가는 경우도 있고 해외에서 특히 여권을 분실하면 아주 난감하죠. 

그래서 중요한 물건은 따로 보관을 해두고 다니기도 하지만 여행을 가면 카메라등 좀 짐이 많은편이라 늘 조심하고 다닌다고 하지만 한번씩 분실하거나 도둑을 맞은 경험이 있어 이번에 해외에서 본 도난 방지용 백팩을 구매 했습니다.

해외에서 처음 이런 구조의 가방을 봤는데 국내에서 비슷한 가방이지만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 이번에 구매 했네요. 



평범한 백팩 같이 보이지만 지퍼가 외부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등받이쪽에 모든 지퍼가 있으며 가방 소재도 칼에 잘 찢어지지 않는 레이어가 5중으로 된 가방입니다. 여행중 주로 제 백팩에 들어가는 물건이 주로 카메라와 노트북등인데 노트북은 15인치까지 수납이 됩니다.

카메라 백팩은 따로 있지만 이 가방은 가벼운 여행시 쓸려고 구매 했는데 일상에서 사용해도 될 것 같은 디자인 입니다.



히키스 가방에 보조배터리를 수납해 USB 충전 단자를 가방 뒤쪽에 뺄 수 있어 가방을 구매하면 USB 충전 케이블이 함께 옵니다.



USB 케이블은 라이트닝과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이라 요즘 USB-C를 사용하는 디바이스는 따로 케이블이나 젠더가 있어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히키스 백팩 오른쪽에 usb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단자가 있어 보조 배터리를 가방안에 수납후 연결해두면 USB 케이블을 연결해 스마트폰을 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어깨끈에 있는 문양은 태극기의 건곤감리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것으로 양쪽 어깨끈에 건곤감리 문양이 있으며 물건을 걸 수 있는 홀더가 양쪽에 모두 있습니다.


백팩의 무게는 1KG 등쪽과 아래쪽 쿠션이 일단 푹신해서 마음에 듭니다. 가방이 180도까지 오픈할 수 있는데 어깨끈은 클립으로 탈 부착이 되는 구조로 어깨끈을 조절하지 않아도 쉽게 가방을 내려놓고 오픈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 손잡이를 넣을 수 있도록 후면에 트롤리 밴드가 있으며 그 아래에 숨은 포켓이 하나 있더군요. 아마 귀중품 보관용 포켓이라고 해두죠.



양쪽에 숨겨진 사이드 포켓이 있는데 카드지갑이나 여권, 혹은 현금 주머니로 활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가방을 오픈해 보면 안쪽에 충전용 보조 배터리와 연결하는 케이블이 보이며 작은 주머니 그리고 그물망과 함께 몇 개의 포켓으로 나눠져 있는데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다양하게 나눠져 있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노트북과 태블릿은 등받이쪽 포켓에 수납이 할 수 있습니다.



YKK 지퍼가 등박이 안쪽에 숨겨져 있어 외부에서 보면 지퍼가 보이지 않는 구조라 도난방지용 백팩이라 불리는데 물건을 꺼내는 경우 일반 일반 백팩과 비교해 조금 불편한 구조이긴 하지만 도난방지라는 용도에는 맞는 구조가 아닐까 생각해 보네요.

지퍼에 자물쇠나 잠금장치를 달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잠금장치를 달면 지퍼의 위치가 보이겠네요.



히키스 백팩은 30도 그리고 180도 각도로 완전히 오픈이 되는 구조인데 안쪽에 단추를 채워두면 30도 까지만 가방을 오픈할 수 있어 잠시 물건을 꺼낼때는 버튼을 채워두면 됩니다.



가방 앞면과 측면에 리플렉터 처리가 되어 있어 야간에 반짝여서 눈에 잘 보이는 편이고 양쪽 측면 포켓은 물병이나 우산등을 끼워넣는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구조 입니다. 가방 크기는 W280 * H480 * D140(mm), 무게 1KG 가벼운 편이며 안쪽과 외부의 수납 포켓이 잘 많아 제가 좀 좋아하는 구조이기도 합니다.

수납 포켓이 많은 가방을 좋아하는지라 일단 포켓이 많은것과 가방의 구조는 마음에 듭니다. 

노트북과 함께 작은 카메라 그리고 액션캠 정도 넣고 다니면 딱 맞으며 DSLR의 경우 렌즈를 마운트해서 넣기는 불가능하지만 제가 예상했던것 보다는 많은 물건을 넣을 수 있는 구조네요. 가방의 용도가 도난 방지용 백팩이긴 하지만 일상에서 사용해도 깔끔한 디자인이며 외부에서 지퍼가 보이지 않게 처리되어 안심은 되는데 물건을 자주 넣고 꺼내기는 조금 불편한 구조이기도 합니다.




'아래 말풍선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열리고 오른쪽 i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닫힙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