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휴가철이죠. 다들 어디로 갈지 계획을 못 세우고 있다면 가족끼리 하루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야구장이 어떨까요 ? 경기관람뿐 아니라 물놀이까지 즐기고 VR체험까지 가능한 수원 KT WIZ 파크에서 2017 5G 워터 페스티벌을 진행중이라 다녀 왔습니다.
지금 수원 kt wiz 파크에 가면 경기관람과 함께 응원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장소로 바껴 가족들과 함께 주말에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공간으로 바뀌었습니다.
시합전에 일찍 들어온지라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더군요. 오늘 경기는 KT WIZ와 NC의 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KT 5G ZONE은 입장하면 선착순 5명에게 매일 KT 선수들의 싸인볼을 나눠줍니다. 선착순 방문이라 운좋게 아무 생각없이 일찍 올라갔다가 저도 싸인볼 하나를 받았습니다.
5G ZONE 입장 고객에게 무료로 싸인볼을 나눠 준다.
KT 5G존은 단순히 경기 관람뿐 아니라 체험도 가능한 공간으로 VR 테마파크 같이 꾸며져 있는데 아주 생생하게 VR 자동차 경주와 평창 동계 올림픽 경기를 VR로 먼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 체험해 봤는데 마치 놀이 공원에서 롤러코스트를 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조금 어지럽던데 꽤 재미 있더군요.
KT 위즈 파크에서 지금 아마 가장 핫한 아이템은 5G 워터 슬라이드로 길이 45m로 아이들에게 아주 인기 폭발이라고 할까요? 참고로 워터 슬라이드는 어른들도 이용할 수 있는데 계속 줄을 서야 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5G존에서 외야잔디석으로 한번에 이동합니다.
테이블석인 5G존은 VR 테마파크 처럼 꾸며져 있기도 하지만 원터 슬라이드의 입구가 있어 아이들이 계속 줄서서 기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야구장에 오면 빠질수없는 먹거리 치킨과 맥주 야구장에서 먹는 치맥은 왜 더 맛있을까요?
경기 시작전부터 아이들에게 인기 폭발 워터 슬라이드 아직 야구룰을 잘 모르는 아이들과 와도 신나게 즐길 수 있어 더 좋아 보입니다. 단 신장 120cm 이상만 워터 슬라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야구장에 올때부터 다들 단단히 준비를 하고 왔더군요. kt 위즈 파크에서 래시가드에 수영복 입은 사람을 이렇게 많이 만날줄은 몰랐네요. 야구장에서 경기관람과 동시에 물 놀이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는 말이 딱 어울리네요.
워터 페스티벌 유니폼을 착용한 KT 선수
평소 유니폼과 다른 좀 시원한 느낌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데 KT 선수들도 워터 페스티벌용 유니폼과 함께 모자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한쪽에서 워터 슬라이드를 즐기고 있는 중에 1루 홈 팀 관중석은 물총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1루쪽은 내야 지정석은 모두 물을 뿌려주고 응원단상 옆 리프트는 소방호스로 아예 물을 뿌리니 단단히 준비를 하고 가셔야 합니다.
태국의 송크란 축제가 생각나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세계 최대 물축제 송크란처럼 경기장 안에서 물총을 쏘고 물을 뿌려 줍니다.
홈팀이 안타를 치거나 멋진 수비를 보여주면 응원의 열기가 달아 오르는데 그때는 소방호스와 위쪽에 설치된 리프트에서 동시에 물이 쏟아져 나옵니다. 한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줍니다.
물총을 들고 가면 치어리더들과 함께 신나게 물싸움을 할 수 있어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아주 즐거워 하더군요. 신나게 응원도 하고 물총도 쏘고 더위를 한번에 날려가며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홈팀 응원석이 있는 곳은 워터 캐논과 함께 위즈 샤워 분수가 쏟아져 신나게 응원하다가 다들 물놀이 삼매경에 빠지기도 하고 이쪽으로 오시는 분들은 이미 수영복에 래시가드 물총까지 단단히 준비를 하고 입장합니다.
물 놀이를 하고 신나게 응원하다 지치면 살짝 외야로 나와 치맥과 함께 먹거리를 즐기고 다시 응원석으로 옮기더군요.
5회가 끝나니 워터 드론이 날아올라 공중에서 관중석으로 물을 뿌립니다. 이번 워터 페스티벌은 8월중 홈 경기가 있는 날 진행하며 아이들과 함께 가도 아주 멋진 피서를 즐길 수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야구장에서 야구외에 즐길거리가 하나 더 늘어났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영복과 물총 하나면 워터 파크보다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아닐까요?
KT 위즈 등번호 7번 정현선수의 싸인볼
오늘 선착순 입장으로 KT 5G존에서 선물로 받은 등번호 7번 정현 선수의 싸인볼 입니다.
KT WIZ 파크는 야구외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해주고 있어 홈팀의 관중들에게 아주 특별한 서비스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야구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가족들과 함께 피서장으로 딱 좋을것 같습니다.
짧은 휴가로 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여름휴가는 KT WIZ 파크는 어떨까요?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도 즐기고 다양한 VR 체험 거기에 야구도 관람하고 일석삼조의 피서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워터파크와 야구장의 만남 같은 느낌으로 수영복과 수건은 꼭 챙겨 가세요.
워터 페스티벌 개최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기도 합니다. 워터 페스티벌은 아래 동영상에서 좀 더 생생한 체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워터 페스티벌에 참여 한다면 준비할것이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물이 쏟아지는 좌석 배치도 참고 하여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짧은 휴가로 아직 고민중이라면 수영복을 들고 kt wiz 파크로 가세요.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재미를 보장합니다. :)
'지구별여행 > cul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승엽 선수 은퇴와 그를 위한 고별 그래피티 위대한 낙서전 (0) | 2017.10.03 |
---|---|
ASL 시즌3 현장에서 보는 최종병기 이영호의 우승 (0) | 2017.06.06 |
광화문 U-20 월드컵 축하공연과 거리응원 생생한 현장 (0) | 2017.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