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충남 대천 건강에 좋은 유기농 쌈밥집 쌈사랑





지난주에 잠시 대천에 블로그를 통해 친분이 있는 분을 만나기 위해 충남 대천에 다녀 왔습니다. 여름이면 대천 해수욕장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구 보통 그 지역의 맛집은 지역에 거주하는 분이 가장 잘 알고 있을거 같아서 식사나 하며 이야기나 할겸 따라간 지역의 맛집중 하나 입니다. 동네에서는 좀 유명한 집인거 같더라구요.





상호는 쌈사랑 쌈밥집인데 이 가게에서 사용하는 채소가 모두 유기농 채소를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주문한 메뉴는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쌈밥정식 입니다. 쌈 채소가 상당히 신선해 보이는데 더 먹고 싶으면 리필해 줍니다. 쌈밥집이다 보니 쌈채소가를 아무래도 많이 먹게 되니 양은 보통이며 기본 반찬들 깔끔하게 잘 나오는 편 입니다.











쌈밥 정식에 함께 나오는 기본 반찬거리들이 10여종 됩니다.





쌈밥정식에 포함된 강된장과 계란찜 쌈채소를 싸먹을때 역시 뚝배기에 나오는 강된장이 최고네요. 강된장은 밥이랑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채소에 쌈을 싸면서 떠 먹어도 괜찮습니다.





정식에 포함된 기본된장 정식을 주문하면 뚝배기에 담아져 나오는 음식이 이렇게 3종류가 나와 반찬거리로만도 상이 꽤 푸짐해 집니다.특히 뚝배기 음식중 이 집 강된장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고기 두루치기와 함께 싸먹어도 참 맛있는...



쌈 사먹는 모습을 흉내 내는거 같은 지인의 아기 먹는거 구경만 해도 배가 불렀을듯 쌈사랑은 대천 해수욕장에서 좀 떨어진 대천 시내쪽에 있는데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 위치 설명은 힘들고 혹시 대천 근방을 지나다 식사를 괜찮게 하고 싶다면 114에 물어 보시고 한번 들러 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나오고  맛도 괜찮았던 집이네요.




'아래 말풍선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열리고 오른쪽 i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닫힙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