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해 시상식에서 가장 HOT 했던 걸 그룹 씨스타.
2012년 각종 음악차트를 뜨겁게 한 슈퍼 걸그룹 씨스타 아시아를 넘어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K-POP 열풍이 불고 있고 한류 열풍의 중심에 있는 걸 그룹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작년에 가장 센세이션을 일으킨 남자가수가 싸이 였다면 가장 hot한 그룹은 씨스타라 생각 합니다.
여러 걸 그룹중에서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섹시미와 함께 멤버들의 각각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 씨스타는 데뷔곡 < Push Push > 에 이어 < 가식걸 > 과 < 니까짓게 >, < So Cool > 로 인기에 탄력을 받아 지난해 < Alone > 로 인기 걸 그룹 반열에 오른 2012 년 최대의 hot한 걸 그룹이 되었죠.
그리고 지난해 10월 SK에서 주관한 T콘서트에서 이 씨스타를 직접 보며 콘서트 취재도 했었는데 TV로 볼때의 그 발랄함과 섹시함이 그대로 무대에서 재현되는 모습을 보고 반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멤버들 마다 밝은 성격에 귀여움과 섹시미를 겸비 했더라구요. 그리고 작년 이 콘서트에서도 보여 줬지만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 Loving U > 로 인기의 정점을 찍어 가창력과 능숙한 춤으로 무장한 섹시한 관능미는 물론, 성숙함과 귀여움을 겸비한 2012년 걸 그룹중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며 한해를 마무리 하며 각종 시상식에 모습을 보여 줬습니다.
2012년 연말 시상식에 각종 무대에도 자주 출연 했지만 왕성한 활동으로 최근까지도 많은 상을 수상했는데 1월1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세팡 서킷에서 펼쳐진 '삼성 갤럭시 제27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인 쿠알라룸푸르(The 27th Golden Disk Awards In Kuala Lumpur) 에서 디지털음원 본상을 수상 했죠. 또 지난달 제 22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도 그 매력을 뽐내며 본상과 함께 디지털음원상을 받아 2관왕을 달성 하며 가장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시상식에서만 보다 활동이 조금 뜸했나 했는데 얼마전 스쿨오브락 스페셜을 촬영 했더군요. 그리고 여기서 꽤 재미난 일이 있었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무슨일이 있었는지 한번 볼까요 ????
씨스타 Mnet ‘스쿨 오브 락(樂)-에너지의 습격에서 멘붕되다.
얼마전 씨스타는 케이블채널 Mnet ‘스쿨 오브 락(樂)-에너지의 습격’ 녹화에 참여했습니다. ‘스쿨 오브 락’은 지난 2006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해 2010년 8월 폐지될 때까지 전국 각지의 중·고등학교를 찾아가 스타의 공연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아마 예전에 즐겨보셨던 분들도 계실거 같습니다.
스쿨오브락 촬영을 위해 학교로 이동중 시스타 무척 신나 보입니다.
이번 씨스타의 ‘스쿨 오브 락’은 스폐셜 편으로 스니커즈와 함께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로 기획된 가운데 경기도 수원의 한 고등학교에서 진행 됐다고 하는데 씨스타는 영문도 모른 채 강당으로 모인 학생들을깜짝 놀라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차안에서 들뜬 분위기도 잠시, 학교에 도착해서 깜짝 등장한 씨스타가 무대에 오른 뒤 화려한 공연을 펼쳤지만, 학생들의 아무 호응도 하지 않고 오히려 무반응으로 일관했다고 합니다. 에너지를 전달하러 온 깜짝 시스타 콘서트에 무반응 이라니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 시스타가 이렇게 인기없는 그룹은 아닌데 말이죠. 이 반응은 ???
학생들의 냉랭한 반응에 모두들 멘붕오고 급기야 눈을 터뜨린 소유 스쿨오브락 스페셜에서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네 바로 철저히 준비된 몰래 카메라 였습니다. 얼마나 당황 했을까 몰카에 제대로 당했습니다.
몰래 카메라임이 밝혀지고 다시 환호의 분위기 신나는 시스타 공연은 이어지고
이어서 몰카로 멘붕온 시스타를 위해 학생들이 준비한 선물 바로 초코바 스니커즈로 만든 케이크.
몰래카메라 때문에 멘붕오고 눈물까지 흘렸지만 쵸코바를 먹고 학생들의 공연을 보면서 씨스타가 학생들과 함께 대화하며 다섯자 토크 등으로 학생들과 재미있게 놀면서 성공적으로 스쿨오브락 스페셜 시스타 공연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시스타 콘서트는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잘 끝났고 달달한 스니커즈와 함께 달콤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왔습니다. 작년 한해 가장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했던 시스타가 올해의 시작은 학생들에게 콘서트를 통해 스니커즈의 달콤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멘붕온 시스타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동영상을 플레이 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스니커즈의 지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지구별여행 > cul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속 풋풋함이 그대로 수지와 함께한 갤럭시팝 광고 현장스케치 (11) | 2013.02.08 |
---|---|
문화복합 공간 쿤스타할레에서 만난 G스타일 하우스 옵티머스G (2) | 2012.10.29 |
skt vip 멤버십 고객을 위한 T콘서트 PLAY를 가다 (6) | 2012.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