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cat : Photo and Story


요즘 연말이라 이래저래 모임도 많고 술자리도 많아지고 있네요. 모임을 할려면 다들 어디서 할까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kt에서 지역포털을 선언하며 만든 로컬스토리에서 이런 모임장소나 맛집을 한번 찾아 봤네요.

일단 로컬스토리에 접속하면 자신의 지역 화면이 제일 먼저 나옵니다.
로컬 스토리가 새로운 지역포털을 만들고 있는지라 지역별 , 업종별로 다양한 소상공인의 가게가 등록 되어 있습니다.
 
  지인과 만나기 위해 제가 사는 지역이 아니기에 우선 지역변경 일단 지인과 만나기로 한 지역에서 찾아 봅니다.




다양한 문화 공간이 보이죠. 한식,중식,일식, 패스트 푸드 어느집을 선택 할까 ?
우선 지역에서 어떤집이 인기가 있나 한번 확인해 봅니다.




사용자 리뷰와 방문자수가 나옵니다. 천천히 사용자 리뷰도 보면서 내 취향에 맞을지 고민해 봅니다.




새롭게 등록된 업종별로 베스트 업종이 이렇게 나오는군요. 이건 아마 그냥 등록순인듯 합니다.
헌데 일식 업종을 선택했는데 한식집이 나옵니다. 오류가 좀 있는듯 합니다.

일단 역에서 가까운 맛집을 지도로 한번 확인해 보면서 어디로 갈까 고민.



결국은 늘 가는 곳으로 정하고 지인에게 연락...
제가 선택한 집은 불이아 입니다. 중국식 샤브샤브 훠꿔집이죠.



가게를 방문해서 일단 열심히 먹고...



그리고 로컬스토리에 다녀온 곳을 다시 리뷰 남길수 있습니다.
다녀온 식당을 찾아서 메뉴에 보면 리뷰쓰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리뷰 등록.




등록한 리뷰는 이렇게 보여 집니다.
또한 리뷰를 등록하면 바로 휴대폰으로 문자가 전송 되네요.




우선 맛집찾기에서 큰 특징은 지역별로 구분이 잘 되어서 정리 되어 있네요.
114에 등록된 업소는 모두 등록이 되어 있더군요.
업종에서 한식,일식등 종류의 구분에 조금 애매모호하게 보이는 음식점도 있습니다.

어디로 갈까 아니면 어디서 만날까 고민될때 한번 들어가 보시면 뜻밖의 장소를 발견 하실수도...
좀 색다른 장소가 없을까 할때도 한번 찾아보시면 재미있는 장소를 발견 하실수도 있을거 같네요.

현재 로컬스토리에 이벤트 중이랍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번 참여 해보세요.
모두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기온이 많이 떨어졌으니 감기 조심 하세요. 전 지금 조금 감기 기운이 있네요.


[Review/작은정보] - kt 로컬스토리 소상공인을 위한 비즈로그 이용해보니.
[Review/작은정보] - KT 로컬서비스 - 새로운 지역생활 포털을 준비중인 kt.


반응형
"블로그의 글과 사진을 마음대로 가져가지 마세요."


티스토리 로그인이 풀렸다면 이 글을 클릭해보세요. 로그인 유지후 댓글 작성하기

Raycat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