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cat : Photo and Story



피자헛에서 새로 나온 피자죠 더 스페셜이라고 5종류가 나왔는데 까망베르 치즈 피자 입니다. 위드블로그 이벤트로 당첨된 것인데 가격이 기존의 피자대비 좀 저렴한 편입니다. 미디엄 사이즈인데 15900원 이라 다른 피자에 비해 좀 저렴 합니다.
매장에서 먹지 않고 그냥 주문을 시켰더니 요렇게 왔네요. 토핑의 주재료가 치즈와 베이컨 입니다.


까망베르 치즈와 베이컨의 조합입니다. 주 토핑의 재료는 그래도 치즈....


두껍게 깔린 치즈위로 역시 한덩이의 까망베르 치즈가....


치즈가 두껍게 있고 도우가 손으로 직접 두들겨 만든거라 얇으면서도 상당히 쫄깃한 맛 입니다.


각 조각마다 치즈가 한 덩어리씩 까망베르 치즈는 늘어나면서 상당히 고소 합니다.


치즈덩이를 먹는다는 느낌이랄까.....식감도 괜찮고 까망베르 치즈의 약간 짜면서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맛도 좋은 얇은 도우는 찰지면서도 쫄깃쫄깃해 꽤 입에 맞네요.까망베르치즈 특유의 향이라고 해야 하나 입에 씹히는 식감도 있지만 치즈의 향도 꽤 자극적인 피자군요.이 피자는 맥주하고 같이 먹어도 상당히 괜찮네요. 식은건 렌지에 살짝 돌리면 다시 치즈가 굳은 치즈가 녹으면서 처음 맛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죽 늘어지더군요.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꽤 사랑 받을 듯한 맛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글과 사진을 마음대로 가져가지 마세요."


티스토리 로그인이 풀렸다면 이 글을 클릭해보세요. 로그인 유지후 댓글 작성하기

Raycat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