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소녀시대 vs fx(에프엑스) - 뉴쵸콜릿 쇼케이스 공연.



어제 이태원 크라운 호텔에서 뉴쵸콜릿폰 쇼케이스가 있어 다녀왔네요. 소녀시대와  신인걸그룹 fx가 이번에 뉴쵸콜릿폰 모델로 활동하게되어 화제이기도 한데요. 쇼가 막 시작할때 도착을 했습니다.
이번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롭게 만든 고양이춤을 선보이고 사람들틈에 끼여 두 걸그룹의 공연을 구경했습니다.
공연은 fx의 쵸콜릿폰 뮤직비디오의 쵸콜릿러브 노래로 먼저 시작해 두그룹의 히트곡공연 그리고 사회는 붐씨가 했습니다.
fx는 다크쵸콜릿 컨셉으로 검은옷, 소녀시대는 달콤한 밀크쵸콜릿 컨셉으로 흰옷을 사람이 많아 뒤쪽에 끼여있었든 관계로 사진찍은 위치가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만 어쨌든 공연모습입니다.

소녀시대 제시카양의 동생 닮았나요 ????



이분은 좀 중성적인 느낌이 그리고 이어지는 소녀시대의 공연.








공연이 끝나고 잠시 대화의 시간 붐씨가 제시카양 동생을 소개.


붐씨가 제시카양의 동생을 소개하니 쑥쓰러운지 고개숙이며 웃는 모습.

동생을 소개할때 살짝 딴청피우고 있는 제시카양.
마이크를 넘겨받으니 동생을 응원하는 제시카양 꽤 친한듯 하더군요.
붐씨는 분위기 메이커.
fx는 아직 좀 어색보이기도 한 모습. 공연은 힘차게 잘 하던데 이런 토크는 좀 쑥쓰러운듯 해보이고 소녀시대는 이제 데뷔한지 조금 되어 그런지 이런자리가 익숙한지 밝게 웃으며 좀 생기발랄한 모습이라고나 할까요.


그리고 마지막 뉴쵸콜릿폰과 함께 포토타임.
인원이 워작 많다보니 렌즈를 바꾸지 않고는 한 프레임에 모두를 넣기가 어렵더군요.










소녀시대는 아무래도 선배이다 보니 이런 쇼케이스가 익숙한지 생기발랄 장난치는 재미있는 모습이 많이 볼수 있었고 제시카양과 자매라서 그런가 fx의 크리스탈양은 많이 닮았더군요. 두 그룹이 꽤 친한듯 했습니다.
두 그룹의 고양이춤 대결이 잠깐 있었는데 수영양의 고양이춤 사진은 내일쯤이나 정리해서 보여드릴수 있을거 같네요.
고양이춤은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이 생각한듯한 느낌이 고양이가 세수할때의 동작을 응용한거 같더군요.



'아래 말풍선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열리고 오른쪽 i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닫힙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