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8 버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어제 폰타인을 예고하는 스토리 PV가 하나 공개 되었습니다.
서곡 PV-「종막을 향한 연회」란 타이틀로 공개된 이 PV는 앞으로 출시될 폰타인 캐릭터 대부분을 보여주는 PV가 아닐까 싶은데 이미 선공개된 캐릭터는 리니와 리넷 그리고 프레미네가 있습니다.
리니와 리넷은 이미 3년전 원신 발자취 PV에 등장한 근본 캐릭터들이라 아무래도 전 픽업에 도전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종막을 향한 연회'를 보면 다른 폰타인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대부분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리니는 불속성으로 이미 제가 처음 원신을 접했을 때 이제 3년이 되어가는데 발자취 PV 폰타인에 등장한 리니와 리넷 입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오래전에 완성이 되었지만 이제야 등장하네요.
현재 리니의 직업은 마술사이며 불속성으로 5성 캐릭터 입니다. 리니의 경우 무기는 활을 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불 속성에 활이면 요이미야와 겹치는 포지션인데 딜러일지 서포터일지 궁금해 지는데 서포터나 서브 딜러의 포지션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넷의 경우 바람 속성 캐릭터로 마술사의 조수 입니다.
그리고 프레미네와 리넷은 4성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프레미네는 얼음 속성과 리넷은 바람 속성 입니다.
프레미네는 시간의 대검을 들고 있는데 체력(HP)을 기반으로 한 대검 캐릭으로 추정됩니다.
프레미네의 경우 공개된 정보에 보면 폰타인의 베테랑 잠수부로 알려져 있는데 물 속을 탐험할 때 뭔가 도움이 되는 특성이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리니의 경우 리넷과 남매사이로 마술사와 그의 조수로 알려져 있는데 리넷은 귀와 꼬리를 보면 수인으로 추정됩니다. PV에서도 움직임을 보면 장식이 아닌 실제 몸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PV에서 보면 우인단 서열 4위로 알려진 아를레키노도 나오는데 리니와 리넷이 남매 사이로 알고있는데 리넷이 수인이라 어쩌면 스토리상 친남매가 아닌 아를레키노가 운영한 고아원 출신들일수도 있습니다.
우인단 아를레키노의 경우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오면 좋을것 같은데 타르탈리아나 방랑자 경우를 보면 우인단 캐릭터중 일부는 플레이어블이 캐릭터가 될거라 예측은 되지만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지 알수는 없습니다.
원신을 계속 플레이 하신 분들은 아시겟지만 바위 원소 캐릭터가 다른 원소 대비 가장 캐릭터가 없습니다.
이번에 폰타인에서 바위 원소 캐릭터가 하나 출시될 예정인것 같습니다. 이번 PV에 등장한 나비아의 오른쪽을 확대해서 자세히 보면 나비아는 바위원소 신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비아는 성격이 아주 쾌활한 느낌의 말괄량이 아가씨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샤를로트는 이전에 이미 공개 되었고 이벤트를 통해 먼저 선보인 캐릭터라 출시만 앞두고 있는데 이번 PV에 다시 한번 등장합니다.
스팀버드사의 기자인 샤를로트는 얼음 속성으로 현재 4성 캐릭터로 픽업 버전만 현재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PV에서 시그와인과 라이오슬리가 나오는데 시그와인은 수인으로 추정되며 라이오슬리는 찻잔을 고를때 모습을 보면 눈에 문제가 있나 생각했는데 그전에 글을 보고 있었고 찻잔을 돌려서 손잡이를 잡는게 보입니다.
두 캐릭터 모두 폰타인 스토리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궁금해 집니다.
이번 PV에서 처음 등장한 클로린드도 꽤 기대되는데 총을 쏘는 모습을 보면 미카처럼 창을 쓰다가 스킬을 쓰면 무기가 바뀌게 되는걸까요?
아니면 총이라는 신무기가 나올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클로린드의 경우 번개속성으로 추정되며 가슴쪽에 번개신의 눈으로 추정되는 장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클로린드는 초전도를 위해 이번 픽업의 유라와 잘 어울리는 번개 원소 캐릭터이길 기원합니다.
정의를 추구하는 물의 신으로 추정되는 '푸리나'도 이번 PV를 통해 공개 되었습니다.
그동안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대사를 보면 물의 신은 두명(?)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번 PV를 통해 공개된 푸리나외에 다른 캐릭터는 보이지 않아서 어쩌면 숨겨진 캐릭터가 더 있을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
아마 이건 스토리가 진행되고 폰타인 캐릭터들이 출시되면 지금 물의 신과 스토리에서 다른 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픽업 순서를 보면 푸리나 픽업은 4.2로 추정되니 신은 꼭 뽑는게 좋으니 원석을 모아두시길 권합니다.
느비에트는 폰타인의 재판관으로 보이며며 PV에서도 역시 법정에 앉아서 판결을 하는것 같은 모습이 보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PV를 보면 앞으로 폰타인에서 출시될 캐릭터가 예상되는데 폰타인에서도 5성 캐릭터중에 상시 캐릭터로 들어가는 캐릭터가 있을것이라고 하니 3.8 버전에서 원석을 모우고 폰타인 픽업 계획을 다시 세워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물의 나라 폰타인이라 물 속성 캐릭터가 많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이번에 공개된 PV를 보면 물 속성 보다 다른 속성의 신의 눈을 가진 캐릭터들이 눈에 띄어서 현재 PV에서 공개된 캐릭터외에 숨겨진 다른 캐릭터도 있을것 같습니다.
폰타인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꽤 매력적이고 성우들의 목소리도 매칭이 잘 된것 같아서 폰타인이 더 기대가 되네요.
호요버스의 PV는 매번 감동을 주네요. 점점 애니메이션 한장면을 보는 느낌인데 정말 PV도 계속 발전하는 느낌이 듭니다.
'Tech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신 유리빛 신기루 2일차 스토리 이후 플레이어블 캐릭터 위치 (2) | 2023.07.08 |
---|---|
원신 갤럭시 S23 울트라 액세서리 닐루 에디션 출시 (0) | 2023.06.25 |
원신 3.8 특별방송 픽업과 이벤트 정리 다음 여행은 폰타인 (4) | 2023.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