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동네 고양이가 돼버린 길고양이 가족들 이야기 두번째



아마 여름쯤 이었나 아래 링크된 포스팅에 한번 소개 되었던 길고양이 가족들인데 빌라 주변을 배회하며 얹혀 살다가 동네 고양이가 된 길고양이 가족들인데 잘 지내나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셔서 오랜만에 이 가족들 사진을 :)

4마리의 아기고양이들 이제 꽤 많이 자랐고 1마리는 독립을 해서 집을 떠났는데 가끔씩 다시 이곳으로 옵니다.


아기 고양이들의 어미로 덩치가 큰 아기보다 이젠 더 작다.




그리고 이놈은 예전에 아기고양이들의 아빠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아기고양이들과 아빠가 다른 이복형으로 이제 자기 엄마보다 더 덩치가 큰 그리고 사람들에게 애교도 많다.

다른 형제들이 다 독립할때 독립하지도 않고 그냥 엄마 옆에 있다보니 이렇게 계속 살게 되었다.

사실 난 이 놈의 정체가 참 궁금 했었는데 빌라에 사는 어떤 할머니 덕에 그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어떻게 보면 빌라에 사는 사람 전체를 하인으로 부리는 참 팔자좋은 길냥이 가족들 입니다.

빌라 사람들이 먹을걸 계속 공급해 주니 그냥 이 곳에 자리잡고 멀리가지도 않고 빌라 주변에만 어슬렁 거리며 살아가고 있는데 물어보니 이 곳에 사는 분이 한마리씩 키우게 될거 같더군요. :)



이 친구는 이전에 독립을 해서 이 곳을 떠나버린거 같은데 다시 나타나기도 하고 없어지기도 하고 그렇다고 하는데 아마 이근처에서 혼자 독립을 한거 같은데 배가 고프면 먹을걸 얻기 쉬우니 여기 나타났다가 다시 사라지는 좀 떠돌이가 된거 같아요.

이 친구는 다른 형제들과 다르게 사람을 좀 경계 하는데 마침 놀러왔는지 오늘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겨울이 오면 다시 이곳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형제들중 유일하게 색이 다른 아이.



형제들중에 유일하게 색이 다른 그래서 더 눈에 띄는데 사람한테 애교도 많아 집고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사람을 좀 많이 따르는 고양이 크림색이라 길고양이 치고는 눈에 꽤 잘띄는 편이에요.


어미와 먼저 독립한 형제 고양이 하나를 제외하고 이복형까지 모두 모여있는 모습.


어떤분이 애네들 잘 지내고 있는지 물어보셔서 가끔 보긴 했는데 1주일전에 가서 보니 여전히 이곳에서 이 가족들 잘 지내고 있답니다.

[고양이를 부탁해/고양이에관해] - 길고양이에서 그냥 동네고양이가 돼버린 가족들




'아래 말풍선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열리고 오른쪽 i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닫힙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