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광화문 KT 스퀘어 아이폰8 출시 현장 스케치 본문

Tech/mobile life

광화문 KT 스퀘어 아이폰8 출시 현장 스케치

츤데레 Raycat 2017.11.03 19:23

오늘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가 국내에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올해는 아이폰8과 그리고 아이폰 X 2종류의 아이폰 덕분에 아이폰 매니아 분들도 8과 X를 놓고 선택의 고민에 빠진 분들이 지금도 많을거라 생각하는데 이번 아이폰8은 어쩌면 마지막 홈 버튼을 탑재한 아이폰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비가 오는 궃은 날씨에도 오늘 광화문 KT 스퀘어에는 그동안 아이폰 8과 8 플러스를 기다려 온 분들이 많이 모여 계시더군요. 이제 아이폰 개통 행사는 KT 전통의 하나 연례 행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아침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더군요.


아이폰8 플러스 골드


올해는 아이폰8과 함께 아이폰 X라는 10주년 기념 모델이 있어 사용자층이 좀 분산되는 느낌이지만 여전히 그래도 홈 버튼을 사랑하는 사용자들이 꽤 있음을 오늘 행사에서 확인 했습니다.

한국에 아이폰을 처음 들여온 통신사가 KT라 아직까지 아이폰 첫 개통 행사는 이제 KT의 전통처럼 자리 잡기도 했지만 그동안 ios에 맞춰 KT의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도 빠른 업데이트로 새로운 서비스가 나올때마다 ios를 지금까지 잘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kt는 아이폰 전문가로 불리기도 하죠. 


광화문 KT 스퀘어 아이폰8 개통 행사

비가 오는 굳은 날씨에도 아이폰8을 먼저 만나 보기 위해 모인 아이폰 매니아 사용자들


아이폰8 1호 개통자


올해 첫 번째 정식 출시된 아이폰8 개통자분은 27세 '이규민'씨로 혼자서 계속 기다리다 오늘 첫 번째 개통자로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습니다. 올해 첫 번째 개통자에게 주어진 선물은 '애플워치 3', 76.8 요금제 1년 무료로 기다린 시간 만큼의 보람을 느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이폰8 1호 개통자와 기념촬영편명범 KT 영업본부장(사진 왼쪽)과 KT 1호 가입자 이규민(27,서울 강동)씨가 `iPhone 8 개통 기념` 사진 촬영

어쨌든 대한민국 아이폰의 시작은 kt였고 아이폰 첫 개통 행사 역시 이제 kt에서 연례행사 처럼 매년 KT의 전통처럼 자리잡은 행사라 그런지 새로운 아이폰을 기다려온 KT 사용자들에게 이 행사는 아이폰 매니아들에게 1년중 기다려온 큰 이벤트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이폰8 개통을 기다리는 사용자들


아이폰 1호 개통자의 기념 촬영과 행사가 끝나고 아침 일찍부터 궃은 날씨에도 줄서서 기다리고 계셨던 사용자들이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를 개통하고 있습니다. 공식 행사는 1시간여만에 끝났지만 오늘 KT 스퀘어에 아이폰8 체험존과 함께 애플워치 체험존도 함께 오픈해 오늘 개통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 외에도 아이폰을 미리 체험해 보고 싶었던 사용자들을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체험은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KT 스퀘어 아이폰8 체험존


현재 광화문 KT 스퀘어에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늘 오전 8시부터 체험존이 만들어 졌습니다. 혹 근처를 지나시다 들러보셔서 직접 한번 체험해 보고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이 아이폰 8 체험존 오픈 첫 날이라 그런지 근처에서 직장을 다니거나 지나가다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열심히 아이폰을 체험하고 있는 사용자


광화문 kt 스퀘어 아이폰 8 체험존


광화문 KT 스퀘어 아이폰 체험존 여성들


국내에서 오늘 처음 정식 출시와 함께 아이폰8과 아이폰 8플러스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KT 스퀘어에 오픈한지라 오전동안 이번 행사를 기다려온 사용자외 광화문을 지나가던 분들이나 주변에서 직장을 다니며 아이폰8을 한번 체험해 보고 싶었던 분들도 kt 스퀘어에 와서 아이폰8과 함께 애플워치 3도 사용해 보고 있는 사용자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실버


이번에 기변이나 아이폰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사용해 보며 오늘 행사에 참여하며 인터뷰도 함께 진행 했습니다. 아이폰8이냐 아이폰 X냐를 놓고 고민하는 분들도 꽤 많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컬러중 하나 아이폰 8 플러스 실버 컬러는 화이트와 비슷한데 은은한 회색빛의 유광을 띄고 있습니다. 조명에 따라 조금씩 컬러의 차이가 있더군요.


애플워치 3세대


애플워치 3


궁금하신 분들은 아직 아이폰 X 체험존은 없지만 아이폰8을 먼저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행사 취재가 끝나고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애플워치 3에 대한 궁금즘이 좀 있어서 아이폰8과 함께 전시된 애플워치 3를 좀 살펴보다 왔습니다. kt숍에서 이번 아이폰 8이나 아이폰 8 플러스를 위한 이벤트와 할인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열린 아이폰 8 개통 이벤트 이야기 였습니다.

kt숍 아이폰8 프로모션과 할인정보 바로가기.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