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맥북과 참 잘어울리는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본문

Tech/Mac

맥북과 참 잘어울리는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츤데레 Raycat 2017.05.30 07:00


보통 마우스패드하면 돈 주고 사는게 아닌 PC나 태블릿등 PC관련 제품 구매시 끼워주는 마우스 패드만 사용 했는데 처음으로 아주 비싼 마우스 패드를 사용해 봅니다.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진 엘라고 마우스 패드는 노트북의 표면에 사용되는 동일한 가공법으로 만들어진 마우스 패드 입니다.

가격이 참 비싼데 저렴하게 찾는다면 샤오미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가 있습니다.





크기 : 190*250mm, 두께 : 3mm, 무게 : 374g

마우스 패드의 크기 규격은 모르겠지만 기존 사용했던 마우스 패드 보다 살짝 큰 편이며 금속 소재라 그런지 무게감이 묵직하게 느껴집니다. 기존에 천으로 되어 그 위에 고무 소재로 코팅된 마우스 패드를 사용 했던지라 무게 차이는 꽤 느껴집니다.



상단에 elago 로고가 있을뿐 깨끗합니다.



바닥면은 표면이 직접 닿지 않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소재의 발이 있습니다.



바닥면의 고무 덕분에 책상 위에 놓으면 미끄러지거나 움직이지 않으며 무게가 있어서 마우스패드가 딱 고정된 느낌을 줍니다.

표면에 기스가 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직까지 표면에 스크래치는 없습니다. 심하게 긁히지 않는한 표면에 스크래치는 생기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우스 패드란게 딱히 사용법도 필요없는 제품이라 마우스를 놓고 사용해 보면 꽤 편합니다. 표면은 레이저 마우스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표면으로 소재 덕분에 손이 좀 차갑다는 느낌이 있네요.

맥북과 잘 어울리는 마우스 패드로 소재와 컬러가 맥과 일체감이 느껴집니다. 선물로 받은 것인데 가격이 비싼게 가장 큰 단점이네요.

마우스 패드는 보통 소모품이라 어느정도 사용하다 표면이 변하면 버리고 새로 사거나 하게 되는데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는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PC를 사용하는한 평생 사용해야 할 것 같은 마우스 패드 입니다.


신고


Tag
, , , , ,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