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내일투어 금까기로 준비하는 유럽여행 본문

지구별여행/트래블소식

내일투어 금까기로 준비하는 유럽여행

츤데레 Raycat 2016.11.26 17:26


내일투어의 개별 자유여행 브랜드 금까기는 혼자 혹은 친구 가족단위까지 개별로 떠나는 자유여행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이번에 금까기를 통해 터키 항공을 타고 다음주에 유럽 여행을 가게 됩니다. 목적지는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입니다. :) 두 나라 모두 이번에 처음 방문이라 아직도 정보 수집하며 두근두근 합니다. 내일투어는 금까기를 신청하면 트래블킷을 보내 주는데 이 포스트를 통해 내일투어 유럽 금까지 트래블킷을 한번 보죠.





금까기가 뭘까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는데 금까기란 황금 같은 여행의 보물찾기로 금과 같이 가치있고 소중한 여행을 만나자 이런 의미이기도 합니다.

내일투어 유럽여행외에도 아시아 지역도 이제 금까기 상품이 있던데 개별 자유 여행이라 비행기 시간을 제외하고 나머지 여행 일정은 본인이 직접 구성하며 내일투어로 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일투어의 금까기팩 박스안 구성품을 볼까요.





이번 금까기 내일투어 여행 원정대를 위한 티셔츠 





그리고 크로아티아 여행안내서와 간단한 가이드북 여행 준비를 도와주는 가이드북이 그리고 동유럽에 대한 기초 상식에 대한 안내서가 들어 있습니다. 제가 가는 지역이 크로아티아 그리고 개별 신청으로 따로 비용을 내고 크로아티아 인근에 있는 슬로베니아를 신청 했는데 이것 역시 내일투어를 통해 예약 했습니다. 다음주가 출발인데 아직 이 책도 다 읽어보지 못했네요.







소매치기 방지를 위한 현금을 넣어두는 여행용 복대, 여권케이스, 캐리어에 여행용 네임택이 들어 있습니다. 아마 복대는 유럽쪽 배낭 여행을 많이 다녀오신 분들은 많이 사용해 보셨을것 같네요.





유럽까지는 장거리 비행이라 터키 항공기 내에서 신을 기내용 실내화까지 왔네요. 장거리 비행중에 기내 실내화는 꽤 편하죠.





여행에 필요한 자잘한 필수템들이 대부분 금까기팩에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면세점 쿠폰도 알뜰히 챙겨 주셨군요. 





그리고 아주 중요한 제가 신청한 여행일정과 호텔 바우처가 함께 있습니다. 안쪽에는 담당직원의 연락처도 함께 있어 여행을 떠난후에도 위급상황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떠나기전에 일정 체크로 이미 연락을 몇 번 주고 받았지만 여행출발전, 여행중, 여행후에도 계속 문제가 있을시 연락을 할 수 있고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 여행을 함께할 플레이 모바일 피규어 입니다. 피규어의 복장을 보면 유럽이 아닌 이집트로 가야할 것 같은데 어쨌든 이 피규어도 이번에 함께 크로아티아로 출발 합니다.





아직까지 짐을 다 정리 못해서 열심히 준비중 입니다. 현지에 대한 정보도 좀 모아서 가야 하는데 지금 가지고 가야할 짐만 챙기고 있군요.

다음주에 출발해서 일주일 동안 자리를 비우게 됩니다. :)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