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월드리조트 선셋 디너 뷔페 BBQ와 전통공연 후기
사이판 월드 리조트는 가족 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리조트 중 하나로 여행사와 함께 인스펙션과 촬영차 월드 리조트의 디너 뷔페와 함께 스테이지 정글에서 진행하는 차모로 원주민 쇼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매주 화, 목, 토 3회 진행되는 바베큐 디너쇼이며 월드 리조트에 3박 이상 투숙하는 경우 참여할 수 있습니다.
디너쇼라 이름 그대로 일몰 시간에 진행되며 BBQ와 함께 차모로 원주민 공연을 관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식사를 하고 공연은 뒤에 진행되며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면 괜찮은 공연 입니다.
연기가 많이 나서 그런지 야외에서 고기를 굽고 있는데 바비큐 파티답게 셰프님들이 계속 밖에서 다양한 고기를 구워서 식당으로 보내줍니다. 냄새가 아주 입에 침이 고이는 그런 냄새가 납니다.
역시 디너라 그런지 월드리조트의 아침 조식 뷔페보다 훨씬 풍성하고 먹을거리도 많고 마당에서 바로 구운 갈비, 티본스테이크등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으며 해산물 그리고 열대과일 등 종류도 많습니다.
볶음밥도 의외로 맛있었고 고기를 많이 먹었지만 파스타도 괜찮았는데 샐러드나 다른 먹거리도 있고 아이들이 먹을 것도 꽤 많습니다.
특히 LA갈비 꽤 맛있는데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리조트라 그런지 한국의 맛이 좀 느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국분들이 많이 찾는 리조트 중에 하나라 뷔페에 김치가 나오며 메뉴도 다양해서 꽤 먹을만합니다.
후식거리로 과일과 빵, 케이크류가 나오며 메뉴는 조금씩 바뀝니다.
바베큐 파티가 끝나면 월드리조트 내 정글 스페이지 공연장에서 차모로 원주민 공연이 진행됩니다.
아마 차모로 원주민 공연과 전통춤은 어르신과 같이 가도 볼만하고 아이들과 함께 가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단체가 있는 경우는 지정된 날이 아니라도 디너쇼가 열린다고 하네요. 만약 6박 이상 투숙하면 디너쇼도 두 번 이상 참여가 가능합니다.
식사부터 공연까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리조트 자체에서 진행하는 공연이지만 나름 이국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공연이기도 합니다.
공연이 끝나고 잠깐 해변 산책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여유도 괜찮습니다.
월드리조트 선셋 디너쇼 BBQ 파티는 리조트 체크인 시 날짜를 예약할 수 있으며 한정된 자리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 괜찮은 것 같아서 월드리조트에 투숙하시면 한번 참여해 보셔도 괜찮습니다.
주소 : Beach Rd, Susupe, Saipan 96950 북마리아나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