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스카이바에서 보는 트윈타워



쿠알라룸푸르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의 반대편에 꽤 유명한 루프탑바가 하나 있다.

KLCC에서 가깝고 뷰가 아주 유명한 곳으로 시내 중심에 있는 트레이더스 호텔의 꼭대기에서 인증샷을 많이 남기는 곳으로 유명한 루프탑바 스카이바가 그곳이다. 


트레이더스 호텔도 시내 중심인데다 인근에 쇼핑센터와 역이 있고 번화가가 가까워 쿠알라룸푸르에서 위치가 상당히 좋은 호텔중에 하나다. 

이 호텔은 숙박을 해본적이 없는데 이 호텔에 온 이유는 바로 이 호텔 스카이바에서 보면 페트로나스 트윈타워가 가장 잘 보인다는 이유 때문이다. 뷰를 보기 위해 일부러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인데 호텔 투숙객이 아니라도 33층 스카이바는 이용할 수 있다.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


트레이더스 호텔 스카이바는 33층으로 투숙객이 아니라도 들어갈 순 있지만 음료나 테이블 차지 일종의 자릿세라고 해야할까? 비용이 있다.

전망을 구경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 같다.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



조금 특이한 스카이바라고 해야 하나 ? 입구로 들어가니 뜻밖에 커다란 수영장이 있다. 그러니까 수영장과 바가 함께 있는 독특한 루프탑바로 이 스카이바를 이용하려면 최소 주문 금액이 있으며 테이블을 예약하면 테이블 차지도 따로 있다. 호텔이라서 그런지 다른곳과 비교하면 상당히 비싼 루프탑바다.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



수영장이 있는 조금 특이한 구조의 루프탑바라 그런지 수영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들도 있어 드레스 코드는 다로 제한이 없는 루프탑바다.


창가쪽으로 가야 전망을 제대로 볼 수 있는데 테이블 차지와 따로 최소 주문 금액이 있는 곳이라 선뜻 자리에 들어가 앉기도 힘든 곳이다. 전망을 보기는 창가쪽 테이블이 좋지만 들어갔다 나오기가 불편하고 우리가 스카이바에 도착했을땐 창가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었다.


안쪽에 라운지바가 또 따로 있는데 그쪽은 들락날락하기는 창가 테이블석보다 편하다. 그래서 잠깐 둘러보다가 창가에 가서 사진만 몇 컷 담고 나왔다. 

미니멈 주문 금액이 꽤 높은 곳이니 참고하자. 그 금액의 가치만큼 전망이 사실 좋다고 이야기하기는 힘들다. 우리가 갔을때 테이블 차지와 미니멈 주문 금액이 거의 18만원 정도였다.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에서 바라본 트윈타워



창가쪽 테이블에 붙어서 잠깐 바라보니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랜드마크 건물 페트로나스 트윈타워가 바로 정면으로 보인다.

트레이더스 호텔이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를 정면으로 마주보고 있어 이곳이 가장 전망이 유명한 곳으로 소문이 난것 같다. KL타워가 가장 전망이 좋지만 KL타워의 경우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의 측면이 보여 아쉬운데 이곳은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그래서 그냥 나가기는 아쉬워 카메라를 꺼내 양해를 구하고 테이블 옆에 붙어서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를 몇 컷 담았다. KLCC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영화 앤트랩먼트에 나온 곳이기도 하며 간혹 말레이시아를 배경으로 나오는 영화에 자주 등장한 건물인데 시내 중심에서 가장 압도적으로 거대한 건축물이다.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에서 바라본 트윈타워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에서 바라본 트윈타워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에서 바라본 트윈타워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에서 바라본 트윈타워 피뢰침



KLCC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의 꼭대기는 피뢰침의 역활을 하며 건물 전체가 알루미늄 합금 도금이라 외관이 은색으로 빛나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리고 저 건물은 도시에 떨어지는 낙뢰를 모두 빨아당기는 쿠알라룸푸르의 피뢰침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에서 바라본 트윈타워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스카이바에서 바라본 트윈타워 피뢰침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중앙에 다리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KLCC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오피스부터 복합 쇼핑센터로 늘 관광객이 북적거리는 건축물이기도 하다.


트레이더스 호텔 스카이바에서 보면 정면에서 보여 저 웅장하고 압도적인 건축물을 제대로 볼 수 있어 트레이더스 호텔의 스카이바가 명소가 된 느낌이다. 참고로 낮보다는 야간에 조명이 들어왔을때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다.

호텔 투숙객이 아니라도 트레이더스 호텔 스카이바는 이용할 수 있으니 가볍게 칵테일 한잔 정도 하고 싶다면 올라가도 괜찮을 것 같다. 단 트레이더스 호텔은 5성급의 호텔이라 그런지 스카이바 메뉴는 음료수부터 가벼운 식사류까지 쿠알라룸푸르의 다른 로컬 식당과 비교해 가격이 높은편이니 참고하시길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호텔 33층, 스카이바 SkyBar


전화 (60 3) 2332 9888


영업시간 : 일~목 : 10am - 1am

금, 토 & 공휴일 전날 : 10am - 3am

(저녁 6시 이후에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없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말레이지아 | 쿠알라_룸푸르
도움말 Daum 지도

Raycat의 유튜브를 구독해 보세요 !!! 좋은일이 생깁니다 !!!



'아래 말풍선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열리고 오른쪽 i 이모티콘을 누르면 댓글창이 닫힙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