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aycat : Photo and Story

여름 아웃도어 활동은 가벼운 등산화, 편안한 트레킹화 K2 플라이하이크와 함께 본문

Tech/LIFE

여름 아웃도어 활동은 가벼운 등산화, 편안한 트레킹화 K2 플라이하이크와 함께

Raycat 2018.05.25 00:04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만큼 우리 몸 중에 발은 참 중요한 부분으로 발이 불편해지면 온몸이 쑤신다고 해야 할까요.


그만큼 발을 편하게 해주기 위해 신발 역시 발에 잘 맞는 신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보통 등산화하면 튼튼하지만 무거운 신발을 떠올리게 되는데 이번 K2에서 새로 출시된 ‘케이투 플라이하이크’는 가벼운 초경량 등산화로 도심 트레킹뿐 아니라 가벼운 산행, 데일리 런닝화로 신기에도 좋은 가볍고 편안한 트레킹화를 선보였습니다.

 

먼저 그럼 K2 플라이하이크를 한번 살펴 볼까요?


K2 플라이하이크 NAVYK2 플라이하이크 NAVY



K2 플라이하이크 NAVYK2 플라이하이크 NAVY



남녀공용이며 현재 사진의 K2플라이하이크는 컬러가 navy 입니다. 보통 저와 같은 남자분들은 navy와 black 이 두 컬러를 많이 선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컬러는 모두 4가지로 핑크, 레드, 네이비, 블랙으로 출시컬러는 모두 4가지로 핑크, 레드, 네이비, 블랙으로 출시



컬러는 모두 4가지로 핑크, 레드, 네이비, 블랙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블링블링한 핑크만 여성용이고 나머지 색상은 남녀공용 입니다.

K2 플라이하이크는 가벼운 초경량 등산화로 260 사이즈를 기준으로 310g입니다. 기존의 투박하고 무거운 등산화와는 디자인부터 무게까지 다릅니다.



K2 플라이하이크 NAVY



K2 플라이하이크 NAVYK2 플라이하이크 바닥



주 소재는 고어텍스 아마 산을 자주 다니시는 분이 아니라도 고어텍스란 이름은 한번 들어보셨을 것 같네요. 아웃도어 용품에 많이 사용되는 소재죠.

이번 케이투의 플라이하이크는 고어텍스 신기술 인비저블 핏이 적용된 신개념 등산화입니다. 바닥은 미끄러지지 않게 접지력을 높인 k2의 아웃솔 X-GRIP이 적용 되었습니다.



K2 플라이하이크 NAVY



K2 플라이하이크 NAVY



뒷 축에는 신발을 걸 수 있는 링 그리고 앞쪽에 k2 로고가 있으며 신발끈을 묶고 푸는 구조가 아닌 보아 다이얼로 가볍게 조이고 풀 수 있습니다.



K2 플라이하이크 NAVYK2 플라이하이크 NAVY 보아 다이얼



K2 플라이하이크 NAVY



K2 플라이하이크 NAVYK2 플라이하이크 푹신푹신한 밑창



밑창은 푹신푹신한게 발바닥이 무척 편할 것 같습니다.


K2 플라이하이크 NAVY




K2 플라이하이크의 첫 느낌은 일단 가볍다. 그리고 디자인이 투박하지 않아서 데일리 신발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벼운 산행이나 편안한 트레킹화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하고, 평상시 운동화처럼 신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FLY(플라이) + hike(하이킹하다)란 두 단어가 합쳐져 만들어진 플라이하이크는 지금까지 신어본 등산화중에 가장 가볍고 편안한 느낌입니다.


가볍고 편안한 초경량 등산화 플라이하이크 개봉기 유튜브 동영상 보기.




요며칠 엄청나게 비가 내려 K2 플라이하이크를 신고 외출을 못하고 있는데 맑은날 직접 신고 가볍게 다녀보며 그 느낌을 다음 포스트에 이야기 하겠습니다.


k2 플라이하이크와 수지k2 플라이하이크와 수지


아마 저 같은 남자들은 navy나 black을 많이 선택하겠지만 핑크와 레드는 여성 취향 저격 컬러 같은 느낌을 주네요.

아래와 같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포스팅은 K2 플라이하이크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Tag
,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