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G6에 엘지페이 일상에서 활용해보니 본문

Tech/mobile life

G6에 엘지페이 일상에서 활용해보니

츤데레 Raycat 2017.06.15 15:36


현재 아쉽지만 LG G6 사용자라면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lg pay 모바일 결제가 요즘 대세라 lg pay와 같은 모바일 결제만 가능하면 요즘 지갑없이 스마트폰만 들고 다녀도 될만큼 꽤 편합니다.

엘지페이 사용처는 대부분의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 그리고 교통카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매일 결제가 가장 많은 활용은 지금 교통카드로 NFC만 활성화 해두면 교통카드는 스마트폰 후면을 접촉하면 바로 결제됩니다.




현재 교통카드는 후불식 신용 카드로 가능하며 지갑을 꺼내지 않아도 편하게 스마트폰을 접촉하면 바로 결제 되며 사용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카드가 필요없다는 것도 편하지만 스마트폰이 꺼져 있어도 nfc만 활성화 되어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페이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일상에서 가장 편하게 사용하는 교통카드가 스마트폰이 되었군요.


그리고 우리가 일상에서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굳이 지갑을 꺼내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 한번씩 지갑을 깜박하고 집 근처로 나갔을때나 엘지페이이와 같은 모바일 결제는 아주 편리한 서비스중 하나입니다.


특히 멤버십 카드도 한곳에 모아서 결제시 함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퀵페이 기능을 활용하면 스마트폰 게임중에도 어느 화면에서나 신용카드나 멤버십 카드를 끌어올려 결제와 함께 포인트 적립이나 포인트 결제 역시 가능하며 신용카드와 멤버십 포인트 내역까지 한번에 정리하고 확인할 수 있어 꽤 편합니다.



 

다른 모바일 앱카드와 마찬가지로 결제 내역도 잘 정리되며 취소 역시 앱에서 바로 가능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결제취소시 영수증이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엘지페이를 일상에서 결제나 교통카드로 주로 활용해 보면 이제 점점 지갑 없이 다녀도 되는 세상이 오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편리하고 간편하며 특히 저녁에 운동하러 나갈때 카드 지갑을 들고 나가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운동이 끝나고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살때 간단하게 결제 할 수 있어서 지갑이 없어도 걱정이 안됩니다. 

습관이 되면 지갑을 자꾸 놔두게 나가게 되더군요.


신용카드가 결제되는 대부분 가맹점은 사용할 수 있어 G6 사용자라면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아마 앞으로 이런 모바일 결제는 점점 보편화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신고


Tag
, , , , , , ,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