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20이 미국에서 일일 판매량이 V10의 두배로 꽤 잘 나간다는 소식이 있더군요.

그만큼 실사용자들 입소문으로 꽤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저도 출시후 벌써 2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 쓰면 쓸수록 편리한 몇가지 기능에 대해 정리해  봅니다.



LG V20 & B&O PLAY



아래 영상은 LG전자에서 꼽은 V20의 기능과 특징을 정리한 것입니다.  LG V20의 특징에 대해 정리가 잘 되어 있는 영상인데 그중에서 몇가지 제가 느끼는 매력을 뽑아 봅니다.






쓰면 쓸수록 편리한 LG V20 매력.





쿼드 DAC는 V20이 가진 가장 큰 매력중 하나 입니다. V20의 사운드 시스템은 지금까지 스마트폰이 들려주는 사운드중 가장 섬세하고 좋은 소리를 들려줍니다. 이어폰이 좋을수록 사운드는 더 큰 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번에 뱅앤올룹슨과 협업해 완성한 사운드 시스템은 정말 최고라 부를만 합니다.





특히 32bit 하이파이 원음을 그래도 재생해 들려주는 V20의 사운드 시스템은 기회가 되면 직접 32bit 원음으로 청음해 보시길 권합니다. 다른 스마트폰과 큰 차이를 느낄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이 가진 기능중 가장 중요한 기능이라 할 수 있는 카메라 LG V20 전후면 광각 카메라는 다른 스마트폰에서 느낄수 없는 가장 큰 매력중 하나입니다. 특히 저처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즐겨 촬영하시는 분이면 더욱더 그렇죠.

전면 광각카메라는 제경우 가끔씩 사용하지만 후면 광각카메라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메라중 하나입니다.



V20 카메라 기능에 대해서 몇 번 포스팅 했는데 광각카메라는 V20의 사운드만큼이나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고음질 녹음과 스튜디오 녹음.



V20은 좋은 소리를 들려주기도 하지만 우리 주변의 사운드를 더 깨끗하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모드는 배경음악을 들으며 녹음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어폰을 연결해야만 가능합니다. 고음질 녹음앱을 실행해 음악을 플레이하며 음악 파일 위에 목소리를 입혀 새로운 녹음 파일을 만들 수 있는데 왠지 고백할때 좋을것 같은 기능이기도 했습니다.

스튜디오 모드 기능은 음악위에 나레이션을 만들어 넣는 느낌을 주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LG V20의 고음질 녹음은 여러가지 상황에서 깔끔하게 소리를 사용자 세팅에 맞춰 기록해줘서 공연장등에서 사용하기 꽤 괜찮은 기능이며 다른 스마트폰에서 볼 수 없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보기 편한 모드는 e-book을 자주보는 사람이라면 참 편한 모드로 눈을 편하게 해줍니다. 

아마 요즘 스마트폰으로 e-book을 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4단계로 조절되는 블루 라이트는 눈의 피로를 그만큼 감소시켜 주어 그만큼 사용자를 편하게 만듭니다.


4단게의 보기 편한 모드는 설정 -> 화면 -> 보기 편한 모드에서 낮음, 보통, 높음, 흑백으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LG V20을 사용하며 제가 편리하게 느낀 몇 가지 기능을 뽑아 봤는데 다른 기능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