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용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잘알려진 '맥펀'에서 맥 사진 앱을 위한 필터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모두 30종류의 필터로 맥 사진 앱의 확장프로그램으로 적용해 마우스 클릭 몇번으로 아주 간단하게 사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필터들은 'Filters for Photos'라는 이름으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맥 사진앱 필터


아날로그 필름의 효과를 입힌 듯 그런 느낌의 필터가 많이 보입니다. 모두 30종류로 맥펀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누구나 설치해서 맥 사진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 받아서 설치해보면 사진 앱에 편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환경설정에서 확장 프로그램에서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필터가 보이지 않습니다.



맥 사진 앱에 'Filters for Photos' 적용하기.


필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우선 시스템 환경설정을 열어서 확장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실행후  아래 캡처화면처럼 보이면 사진을 선택하면 사진을 편집할 확장 프로그램 선택에 'Fiters for Photos'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 다음에 확장프로그램을 종료 사진 앱을 실행후 편집 화면에 들어갑니다. 



사진 앱에서 편집을 눌러보면 우측에 사진 편집 메뉴가 보이는데 우측의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  'Fiters for Photos'를 클릭하면 사진에 필터 적용하기 메뉴가 열립니다.

필터 적용시 사진에 효과가 미리보기가 되므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필터는 강약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진의 일부분만 효과를 적용하거나 바꿀 수 있습니다.



마스크 기능이 있어 사진의 일부분만 필터 효과를 적용해 다른 분위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아날로그 필름의 효과가 많은 필터들이 보입니다. 사용법도 쉽고 기능도 괜찮은 거 같은데 현재 무료로 배포중이니 필요 하시면 받아두세요.


Filters for Photos 다운받기.


맥의 사진 앱에서 이 필터를 적용하고 편집도 가능하고 원본은 따로 보관이 되니 필터 적용후에도 원본만 따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필터치고 효과들이 아날로그틱한 느낌이 많고 개별적으로 조절도 가능해 괜찮아 보입니다.

맥 사용 하시는 분들 참고해 두세요.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