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 프로모션 선물인 캠플러스와 배터리팩이 왔네요.

프로모션 신청은 G5 기프트팩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모듈인 캠플러스와 함께 배터리팩 그리고 깜짝선물 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벤트에 없었던 캠플러스를 결합한채 사용할 수 있는 젤리케이스까지 함께 왔습니다.

보통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보조배터리 같은 경우 이벤트로 많이 받기 때문에 사실 큰 감흥이 없는데 이번은 좀 다르네요. 일반 증정품과 다르게 공짜로 주는 증정품이 상당히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4월 15일까지 예약 개통하면 캠플러스와 배터리팩과 함께 뱅앤올룹슨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줍니다. 캠플러스 젤리케이스는 이벤트에 없던 것인데 LG에서 보내는 깜짝 선물인 듯 합니다.



캠플러스를 개봉해 보니 현재 연사 기능인 버스트샷은 캠플러스에 지원되지 않으나 다음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할거라는 안내문이 있네요.



캠플러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캠플러스를 제외하면 버스트샷은 추후 업그레이드 한다는 안내문, 그리고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배터리가 장착 되는 부분은 G5의 하단과 동일한 모양 입니다.



줌기능 다이얼, 전원 버튼, 셔터버튼, 동영상 녹화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쪽에 스피커가 있으며 1200mAh 보조배터리가 캠플러스 안에 있습니다.



이건 원래 프로모션 선물이 아닌데 함께 왔더군요. 투명 젤리케이스로 G5에 캠플러스를 결합한 채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 입니다.



G5와 함께 캠플러스가 저렇게 쏙 들어갑니다. 완성도가 높은 케이스는 아닌데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역할은 충분히 할거라 생각 됩니다. 캠플러스를 끼워보면 버튼이 있는 부분은 모두 뚫려있어 케이스를 씌운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아이디어가 참 돋보이는 보조 배터리팩 입니다. 



구성품은 배터리 케이스, 2800mAh 배터리, 조금 특별한 배터리독이 있습니다.



뚜껑을 열고 배터리를 넣으면 되는데 하단에 usb 케이블과 함께 usb-c 타입 충전 포트가 보입니다.



측면에 보면 버튼과 함께 led가 보이는데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 수 있고 이 배터리 팩은 조금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측면 LED를 보면 충전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led 3개가 모두 점등 되면 충전 완료 입니다.



그리고 usb 케이블로 스마트폰과 연결후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을 바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즉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고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보조배터리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조배터리팩은 아이디어가 상당히 멋진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캠플러스의 가격이 99,000원이고 보조 배터리팩은 39,000원 거기에 젤리케이스까지 특히 보조배터리의 경우 상당히 아이디어가 좋은 제품이라 느껴지는게 배터리를 탈착할 필요없이 케이블만 있으면 필요할때 바로 충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캠플러스도 만듬새도 깔끔하고 젤리케이스의 경우 볼륨버튼을 누를때 좀 불편하긴 한데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 이었고 보조배터리팩은 아이디어가 상당히 돋보이는 제품 입니다. 이번 G5 이벤트 선물이 참 깔끔하고 좋네요. 프로모션 내용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blah blah/이벤트정보] - LG G5 프렌즈 프로모션 시작 3월 31일 출시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