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포터블 스피커 NP5550 듀얼플레이 연결하기


LG 포터블 스피커 NP5550은 스피커 2개를 함께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듀얼플레이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의 스피커는 R 다른 하나의 스피커는 L로  스테레오로 사용하며 좀 더 빵빵한 사운드를 야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NP5550의 경우 휴대성이 좋아서 두대를 함께 배낭에 넣어다니기도 나쁘지 않은데 스피커 2대를 연결하면 야외에서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터블 스피커 np5550

▲ NP5550 화이트와 블랙


화이트 컬러는 캐쥬얼한 느낌인데 블랙은 좀 미니멀한 느낌이 있습니다. 같은 크기지만 이상하게 눈으로 보기에 블랙이 좀 더 작아보이는 느낌이 있더군요.


포터블스피커 np5550 화이트와 블랙


포터블스피커 np5550 블랙


기존에 사용하던 스피커는 화이트골드, 새로 추가한 스피커는 블랙 + 은회색에 가까운 투톤의 컬러 입니다. 포터블 스피커 NP5550은 현재 6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듀얼플레이 설정화면


듀얼플레이 설정은 스피커의 전원을 켜고 연결할 스피커의 블루투스 버튼과 버튼 다운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눌러주면 바로 자동으로 2대의 스피커가 연결 됩니다. LED가 몇 번 깜박인 후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블루투스만 켜져 있으면 연결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듀얼플레이로 연결된 2대의 스피커

▲ 듀얼플레이로 연결된 2대의 포터블 스피커 (NP5550)



듀얼플레이 설정에서 트윈모드와 스테레오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트윈모드는 두 스피커가 같은 사운드를 내는 것이고 스테레오 모드는 하나의 스피커는 R 다른 하나는 L 스피커가 되어 좀 더 세밀한 소리를 들려 줍니다.

스피커를 각각 다른 공간에 놓고 같은 사운드를 듣고 싶을땐 트윈모드를 추천하며 예를 들어 스피커 하나는 방 하나는 거실에 있다면 같은 사운드를 듣고 싶다면 트윈모드 같은 공간에 놓고 좀 더 세밀한 사운드를 듣고 싶다면 스테레오 모드를 추천 합니다.

제 경우 스테레오 모드를 좀 더 선호합니다.



듀얼플레이 기능을 활용하면 음악을 들을때 외에도 게임을 할때나 영화를 볼때 좀 더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듀얼플레이로 연결된 2대의 포터블 스피커 (NP5550) 동영상


연결방법도 쉽고 스피커 2대를 한번에 활용할 수 있으며 야외에서도 좀 더 좋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야외에서 스마트폰과 연결해 빔 프로젝트로 영화를 볼때 스피커를 두대다 활용하면 꽤 괜찮습니다.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