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aycat : Photo and Story

외신을 통해 공개된 LG G4 초대장 가죽소재 29일 공개 예정 본문

Tech/스마트폰

외신을 통해 공개된 LG G4 초대장 가죽소재 29일 공개 예정

Raycat 2015.04.03 06:30




SEE THE GREAT FEEL THE GREAT LG G4.


며칠전 외신을 통해 공개된  G4의 초대장 이미지 입니다. LG전자는 29일 공개 예정으로 세계 6개국 6개 도시에서 G4 공개 행사를 연다는 내용의 초대장을 발송 했습니다. 미국 뉴욕,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에서는 28일에, 서울 싱가포르 터키 이스탄불에서는 29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시차가 있으니 한국은 29일 새벽 시간이 아닐까 싶네요.

초대장에는 ‘위대함을 보라, 위대함을 느껴라(See the great, Feel the great)’란 문구를 새겨져 있으며 브라운색의 가죽 느낌은 이번  G4에 가죽소재가 사용 되었을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일부 스펙도 공개가 되긴 했습니다만 아직까지 정확한것은 없기에 스펙은 추후에 좀 더 살펴 보겠습니다.



▲ G4로 오해 받았던 컨셉폰 이미지.


한때 G4로 추정된 스마트폰인데 실제 폰은 아니며 컨셉으로 해외에서 만들어진 이미지 입니다.

살짝 휘어진 느낌이 있어 지플렉스2와 오히려 비슷한 느낌인데 후면 커버는 가죽의 느낌을 줍니다. 현재 G4도 후면이 가죽소재 혹은 갤럭시노트3와 같은 플라스틱에 가죽느낌을 주고 스티치를 했을 확률도 꽤 높다고 보여집니다.

외신을 통해 유출된 스펙을 보면 5.6" QHD,  스냅드래곤 808, 롤리팝 5.1이 탑재 되었으며 일체형 배터리를 채용 했다고 나와 있기는 하나 정확한 스펙은 뚜껑을 열어봐야 알 수 있을거 같네요.

삼성의 갤럭시S6이 현재 예약을 받고 있는데 G4도 이달말에 공개 5월초에는 출시 될 예정이라 스마트폰 구입예정이라면 좀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경쟁하는 기종이 나오면 아무래도 가격 경쟁도 있을테니 5월 이후가 스마트폰 구입에 적절한 시기가 아닐까 싶네요.




Tag
, , , , ,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