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aycat : Photo and Story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큐피도 개봉기 본문

Tech/LIFE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큐피도 개봉기

츤데레 Raycat 2014.06.18 05:00



까페이탈리아 큐피도 커피머신 언박싱



요즘 아마 가정에서도 커피머신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 혼수가전 제품에 커피머신도 필수로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얼마 전 까페이탈리아에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체험단을 신청했는데 운이 좋아 선정이 되어 까페이탈리아의 커피머신인 큐피도(cupido)를 체험해 보게 되었네요.

집에서 마시는 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라 뭔가 그럴싸하다는 생각에 신청했는데 지난주에 까페이탈리아에서 커피머신을 받았습니다.

까페이탈리아 큐피도(EC-3000)는 캡슐커피머신이기도 하지만 하드파드머신이기도 하구 에스프레소 머신이기도 합니다. 3 in 1 멀티 커피머신으로 커피캡슐, 하드파드, 그라운드 커피까지 내려 마실 수 있습니다.





까페이탈리아 큐피도 커피머신 언박싱

큐피도는 모두 3가지 색상으로 나왔으며 제가 받은 기계는 블랙 입니다.


까페이탈리아 캡슐커피 박스

그리고 함께온 캡슐커피.



까페이탈리아 캡슐커피 종류

까페이탈리아 커피캡슐 종류 10가지 TEA 2종류



캡슐은 커피 10종류와 차 2종류로 모두 12종의 캡슐이 있습니다. 각각 제품의 특징은 위와 같은데 제가 좋아하는 종류는 아메리카노, 헤즐넛, 아라비카 정도 입니다. 커피는 기호식품이라 아마 개인별로 차이가 좀 있을듯 하지만 까페이탈리아에서 종류별로 2개씩 넣어줘서 일단 다음 포스팅에 모두 시음해보고 캡슐커피에 대한 정보는 알려 드리겠습니다.



까페이탈리아 캡슐커피



까페이탈리아 캡슐커피 클래시코

  캡슐커피 아래쪽에 종류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박스를 열고 꺼내보니 제 예상보다 조금 작은 커피머신이 나옵니다.


크기가 작아서 어디에 놔도 괜찮을거 같구 이동도 쉬운편 이기도 하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나쁘지 않은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랙의 유광의 커피머신 본체는 요즘 블랙톤의 가전제품과도 조합이 괜찮아 보입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바닥

 바닥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지지대가 있습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구성품

 커피머신외 구성품은 물받침대, 캡슐홀더, 커피의 종류에 따라 홀더와 필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큐피도(CUPIDO)에 사용 가능한 커피형태.



필터와 홀더는 큐피도는3 in 1 멀티머신이라 커피의 종류에 따라 그라운드(싱글 사이즈), 파드(하드타입), T캡슐을 선택해 사용을 하면 됩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물통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물통



커피머신 우측의 홈에 손가락을 넣고 살짝 올리면 물통이 올라오는데 물통에 MAX까지 물을 채워주면 됩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처음에 이걸 어디에 가져다 놓을까 하다가 책상위 보다는 식탁위가 집에서 좀 더 잘 어울리는거 같아 현재 식타위에 놓고 사용중 입니다. 저녁후에 커피를 한잔씩 마시는 습관이 있는지라 딱 맞는 자리라 생각 되더군요.

보통 사람을 만나게 되면 커피를 좀 많이 마시는 편인데 아무래도 미팅을 커피숖에서 많이 하다보니 집에서는 보통 2-3잔 정도 커피를 마시며 살고 있습니다.

커피머신의 크기가 작아서 어느공간이나 잘 어울릴거라 생각합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버튼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 상단의 전원 버튼을 누르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커피추출 버튼에 녹색 LED가 들어오면 버튼을 눌러 커피를 추출해 마시면 됩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찻잔 거치

큰 머그컵은 사용할 수 없으며 일반 찻잔이 딱 맞습니다.


까페이탈리아 구성품 커피그라인더

커피의 종류에 따라 필터와 홀더를 고릅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캡슐


캡슐커피가 30개가 같이 왔기에 일단 전 캡슐중 헤즐넛을 골라서 첫 잔을 마셨습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홀더에 필터를 끼우로 커피를 넣고 커피머신에 넣고 뚜껑을 닫고 전원을 넣고 잠시 기다린후 추출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커피머신이 뭔가 복잡하게 조작을 하는 기계는 아니라 커피의 종류에 따라 필터를 선택만 하면 되구 그외에는 모든게 자동이니 사실 사용상에 있어 어려움도 없으니 열심히 커피를 추출해 이제 마시기만 하면 됩니다.



까페이탈리아 커피머신 커피추출

큰 머그컵은 사용할 수 없으며 일반 찻잔이 딱 맞습니다.


우선 크기도 작고 디자인도 괜찮아 정말 딱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좋다라는 생각이 들며 멀티 커피머신이라 캡슐커피외에도 다른 2종류의 커피타입을 모두 지원하는 점도 매력이라 느껴집니다. 큐피도의 가격은 20만원대로 그리고 30개입의 캡슐커피는 홈페이지에 보니 26700원 입니다.

현대인의 생활에서 이제 뗄레야 뗄수없는 기호식품이 커피가 아닐까 싶은데 집에서 이렇게 추출해 마시는 커피도 좋은듯 합니다. 까페이탈리아에서 제공해준 캡슐커피의 시음기는 다음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까페이탈리아 홈페이지 : http://www.caffeitalia.co.kr/


본 포스팅은 까페이탈리아코리아로부터 체험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