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헤드베어풋 매트벤트와 함께 체중감량 운동을 본문

Tech/LIFE

헤드베어풋 매트벤트와 함께 체중감량 운동을

츤데레 Raycat 2013.09.17 07:00



얼마전 헤드에서 GET ME IF YOU RUN이라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했었죠. 체중계측을 한다음에 한달간 3kg를 빼면 헤드베어풋 구매 금액을 환불해 주는 이벤트 였습니다. 이벤트가 1만명 조기 마감이 되었는데 어쨌든 운이 좋아 메트밴트는 획득 했는데 일단 이제 3kg를 감량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일단 운동을 계속 해야 하는데 시간 여건상 아무래도 저녁 시간에 계속 약속이 잡혀서 운동할 시간도 없고 휴일이나 약속이 없는 저녁에 동네 공원에 나가게 되네요.


▲ 이 곳은 제가 주로 운동하는 장소 입니다. 



달리기가 아니라도 일단 자신만의 운동법으로 체중을 감량하면 되는지라 그리고 걷는건 매일 조금씩 걷고 있으니까요.

이 곳에서 주로 사용하는 운동기구중 하나인 ‘하늘 걷기’ 발을 빨리 움직이면 뜀박질을 하는 효과와 같은 기능이 있는 운동 기구인데 빨리하면 발이 완전 쫙쫙 벌어져요. 요즘 공원에 이런 운동기구가 많이 있어 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기구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navy 컬러에 레드의 신발끈은 확실히 눈에 잘 보이네요.

이것 역시 비슷한 운동기구 같지만 다리를 빨리 움직일수록 단련이 되는 운동기구중 하나로 런닝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헤드베어풋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가볍다와 재봉선이 없이 마감되어 유연성 그리고 편안한 쿠션감이 아닐까 싶습니다.



직접 런닝 보다는 요즘 공원으로 나와 가벼운 산보와 함께 이런 운동기구를 이용해서 일단 다이어트(?)의 효과를 노리고 있습니다.

매트벤트의 바닥면은 착지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뒷꿈치가 닿는 부분은 넓은 디스크 형태의 러버솔이 있어 착지시 안정감을 주며 발가락이 있는 앞 부분은 쿠션이 있는데 운동기구에 착 밀착되는 느낌으로 빠르게 움직여도 발이 미끄러지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운동을 하면 발에 땀이 많이 차는데 갑피 전체가 에어메쉬 구조로 덮혀 있으며 절개선이 없는 무재봉 방식이라 일단 구부러져도 유연성이 좋아서인지 원형을 잘 유지하고  메쉬를 통해 운동하면 발생하는 신발속의 열기를 밖으로 빼주니 운동할때 역시 좀 더 쾌적하게 신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헤드베어풋의 제일 큰 장점은 역시 처음 신었을때 느낌이 가볍고 쿠션이 좋아 가벼운 런닝화로 딱 괜찮은다는 생각인데 디자인도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듭니다.


헤드 온라인샵 : http://me2.do/GoUZPYDn


운동/ 다이어트에 관심 있으며 가벼운 런닝화를 찾으신다면 위 나쁜 선택이 아닐거 같습니다. 색상도 컬러풀하고 디자인도 트렌드를 따라 잘 나온 듯 하구요. 다른 헤드베어풋 제품이 궁금하시면 위 링크를 참고 하세요.



그리고 지금 기존에 GET ME IF YOU RUN 이벤트 참가자에게 성공 기원을 위해 30% 할인 쿠폰도 같이 보내 주세요. :)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