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요 장어덮밥 전문점으로 교토에서 가장 오래된 장어덮밥집 이다. 건물 외형 역시 주변 건물과 다르게 꽤 오래된 느낌의 목조건물이 저 자리에서 꽤 오래동안 있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교토 여행안내서에 항상 나오는 집이라 맛이 어떨까 하는 궁금증과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방문. 





내부도 좀 오랜된 느낌이 나는데 일층과 이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아마 큰 보수나 수리없이 예전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영업을 하고 있는듯 하다.





외국인에게는 이렇게 영어로 된 메뉴판을 가져다 주는데 가격이 좀 많이 비싸다. 

장어덮밥(우나기돈)이 유명한 집이고 후시미이나리 신사에서 좀 걷고 온지라 배가 고파서 일단 우나기돈 미디엄으로 먹어 보고 양이 적으면 장어구이나 하나 따로 시켜야 겠다고 생각을 하면서 일단 천천히 메뉴판 감상을 해보니 전통이 있는 집이라 그런지 장어구이는 다 좀 비싸다.






주문을 하고 나면 차를 먼저 가져다 준다.



잘 구어진 장어가 올려진 덮밥 일단 냄새가 꽤 사람의 식욕을 자극한다.




장어가 그리 크지 않다는게 아쉬운 일단 맛은 괜찮은데 한국에서도 장어가 비싸긴 하지만 가격대비 양이 좀 아쉽다고 할까 스몰 사이즈를 했으면 장어구이를 하나 더 시켜야 하지 않았을까 싶다.

이번 간사이 지역 여행중 가장 비싼 한끼의 식사이기도 한데 맛은 괜찮으나 가격대비 양은 좀 아쉽긴 하지만 100년된 소스의 맛이 궁금하다면 한번쯤 방문해 볼만 하징 않나 싶다.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3.08.06 10:12 신고

    100년 전통의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근데 양이 너무 작아요. ㅠㅠ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3.08.06 18:05 신고

      네 맛은 괜찮은데 양도 적고 ㅜ.ㅜ 가격도 비싸요.
      일본에서 먹은 식사중 제일 비싼식사 였어요.

  2. Favicon of http://televigirl.tistory.com BlogIcon 테레비소녀 2013.08.07 03:55 신고

    아..열대야..ㅠ_ㅠ….배도고파지고..아..

    perm. |  mod/del. |  reply.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