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영역 생활을 하는 동물인지라 아랫목에 딱 드러누워 쉬고 있는 슝이가 야웅군한테 걸렸다. 거기는 웅이가 좋아하는 자리인데 야웅군이 머라고 떠들기 시작했다. 가만히 지켜보니 웅이가 슝이를 야단치는거 같은데...


가만히 보니 웅이가 슝이한테 비키라는듯 하다. 천진난만 슝이는 그냥 발라당 누워서 웅이한테 애교를 부리며 딩굴기 시작한다. 웅이 기분이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는데 음...


결국 둘이 붙었다. 슝이도 누워서 맞서기 시작 덩치가 두배인 웅이한테는 안될텐데...


야웅군이 슝이에게 응징의 주먹을 한방 세게 날리고.....


슝이는 한대 세게 맞고 후다닥 나가 버렸다.



불쌍한 슝이 부엌에 가서 앉아 있다.



슝이를 데려와서 이불 끝단에 앉혀 놨다. 웅이가 머라고 하는거 같았지만 이번에는 조용하다.

고양이는 영역생활을 하는지라 보통 탁묘를 오는 고양이는 밀리거나 자기들끼리 서열을 정한다.
이로써 우리집도 서열이 정해졌다. 야웅군 -> 슝이 -> 나 ㅡ,.ㅡ;;;;

반려인은 항상 고양이보다 보통 아래다 ㅡ.ㅡ.;;;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rkfka27 BlogIcon 가람양 2012.04.06 07:31 신고

    하하하..
    사람이 서열 꼴지.......... ㅡ.ㅡ

    perm. |  mod/del. |  reply.
  2. ZeitGeist5 2012.04.06 08:18 신고

    냥냥이가 둘인데요.. 지 자리에 다른 얘가 앉아 있어도 그냥 쳐다보다가 다른데로 가는데.. 아니면 틈새로 비집고 들어가거나.. 싸우거나 하지 않던데.. ㅠㅠ

    perm. |  mod/del. |  reply.
  3. Favicon of http://blue2310.tistory.com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12.04.06 10:48 신고

    슝이 아직 안갔내요..ㅋㅋ

    perm. |  mod/del. |  reply.
  4.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2.04.06 11:17 신고

    서열이 정해 졌으니
    평화(?)가 오는 건가요? ^^

    perm. |  mod/del. |  reply.
  5. 소풍나온 냥 2012.04.06 13:40 신고

    캔따게님....토닥토닥....

    perm. |  mod/del. |  reply.
  6. Favicon of http://baegoon.tistory.com BlogIcon BAEGOON 2012.04.06 13:51 신고

    찰라를 정말 잘 잡은 리얼한 사진같아요 ㅎㅎ
    서열이 저렇게 되는군요 ㅠ_ㅠ

    perm. |  mod/del. |  reply.
  7. Favicon of http://iconiron.tistory.com BlogIcon 레오 2012.04.06 20:03 신고

    아니죠 캔 따는 "손" ...가장 높은 순위일껍니다 ㅎ

    먹고 나서 획 ~ 가버리는 거 보면 ..얄밉더라구요

    perm. |  mod/del. |  reply.
  8.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2.04.06 20:17 신고

    야옹군의 캔따개 발언이 의미심장하군요.. ㅎㅎ

    perm. |  mod/del. |  reply.
  9. Favicon of http://kimstreasure.tistory.com BlogIcon Zoom-in 2012.04.06 21:40 신고

    야옹군의 카리스마, 한방으로 정리하는군요. 멋집니다 ㅎㅎ

    perm. |  mod/del. |  reply.
  10. 야웅군 2012.04.07 02:02 신고

    싸움 잘 하는 웅이 멋져요.. +_+ 슝이는 자기가 살던 집이 그리울 것 같네요.

    perm. |  mod/del. |  reply.
  11. Favicon of http://ok-dj.com BlogIcon CANTATA 2012.04.07 02:56 신고

    아무나 이겨라~~ ㅎㅎ
    어쩔수 없이 서열은 필요하니까요 ...ㅎㅎㅎ
    언젠가 뒤집힐 날이 올지도??^^ㅎ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2.04.07 09:22 신고

      체격면에서 웅이가 두배라 현재는 쉽게 뒤집어질거 같지는 않네요.

  12. Favicon of http://ququ.kr BlogIcon 쿠쿠양 2012.04.07 14:21 신고

    웅아 이겼구나!! 멋지다!! ㅋㅋㅋ
    저도 항상 서열의 마지막에 있는데..비슷하시네요 ㅠㅠㅠㅠ

    perm. |  mod/del. |  reply.
  13. Tira 2012.04.08 02:05 신고

    야웅군 이런 모습 보니까 카리스마가 넘치네요 ㅋㅋㅋ
    고양이들은 영역에 민감하니까 아마 자존심 대결이었을지도;;;

    perm. |  mod/del. |  reply.
  14. Favicon of http://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2012.04.08 21:23 신고

    아...그런데 발라당 눕는건 애교...때문만은 아니더군요...ㄷ ㄷ ㄷ
    발을 네개를 다 쓰니 네발로 다 공격이 가능해서...이기도 하더군요.
    꼬꼬마 어릴때 싸움할 때 보니까 그러더라구요..큭

    perm. |  mod/del. |  reply.
  15.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데보라 2012.06.11 03:31 신고

    하하하 슝이 웅이..하하하..넘 웃겼어요. 역시 웅이군요. 암요..내 영역인디 감히 어디라고 넘보냐 하는 눈친데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웅앙. 잘했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rm. |  mod/del. |  reply.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