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0 나타 지령감실 4곳 위치 보기
원신 5.0 나타 필드 탐험을 아직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번에 열린 신규지역에 지령감실이 4곳 있습니다.
나타는 아직 신규 지역이 남아있기 때문에 현재 필드에 지령감실이 4개면 많은 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있는데 어쨌든 유저 입장에서 그만큼 필드에서 챙길 수 있는 원석과 재화들이 늘어난 것이니 좋은 현상(?)이라고 해두죠.
이번 원신 5.0 나타 신규 필드의 지령감실은 눈에 잘 띄는 위치에 있어서 찾기 쉬운 편입니다.
나타 신규지역 첫 번째 지령감실 위치는 장작언덕 위쪽에 워프를 타고 6시 방향으로 내려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멀리서봐도 지령감실이 눈에 바로 보이기 때문에 쉽게 확인됩니다.
두 번째 지령감실은 유황 결정 지맥에 있는데 여긴 더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중앙 워프를 타고 도착하면 바로 보입니다.
워프를 타고 도착하면 바로 건너편에 지령감실이 보입니다.
세 번째 지령감실은 솟구친 언덕 오른쪽 끝 절벽에 있는 워프를 타고 7시 방향으로 내려가면 작은 연못이 나오는데 연못 앞쪽에 바로 지령감실이 보입니다.
중앙 비경으로 워프해 언덕 위로 올라오면 거리가 더 짧은데 전 워프를 타고 이동하며 다른 상자를 열면서 내려왔습니다.
네 번째 지령감실은 샘물무리 부족 위 워프를 타고 위 지도에 있듯이 5시 방향으로 내려오면 지령감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나타 지령감실 열쇠는 저는 현재까지 3개를 획득 했는데 태양의 신전에 불의 인장을 공양하면 지령감실 열쇠는 획득할 수 있으며 신상에 공양으로 지령감실 열쇠는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