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월드 리조트 워터파크 돌아보기
사이판 월드 리조트는 아마 사이판을 여행하는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리조트중에 하나입니다.
예전에 월드 리조트는 한화에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 사람들이 가족여행으로 좀 더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며 다른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해변을 끼고 위치해 있어 오션뷰 객실에서 보면 사이판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워터파크 규모나 키즈 프로그램등을 보면 PIC가 좀 더 크다고 생각하는데 월드 리조트의 워터파크도 규모가 작은건 아니며 사이판에서 꽤 좋은 위치에 있고 규모도 꽤 큰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월드 리조트의 워터파크는 웨이브 정글이라 불리며 해변과 이어져 있습니다.
월드리조트 투숙객이면 워터파크인 정글 웨이브는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치타올도 제공됩니다.
월드리조트 객실에서 보면 워터파크와 함께 해변이 보이는데 다른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월드 리조트의 워터파크도 성인과 영유아용 풀이 나눠져 있습니다.
영유아용 풀은 수심이 낮고 아이들을 위한 튜브형 인형들이 풀에 보입니다.
아이들이 탈 수 있는 튜브형 인형들이고 유아용풀은 선셋비치쪽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안전요원이 대기중 입니다.
워터파크의 이름이 정글 웨이브라 그런지 워터파크 자체가 정글을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의 저곳도 워터슬라이드 만큼 아이들한테 꽤 인기있는 곳으로 위쪽에 물이 쏟아질때 마다 중앙에 사람이 모입니다.
워터파크 중앙에 스낵바가 있으며 간단한 스낵류 그리고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월드 리조트에서 가장 큰 풀은 파도가 치는 파도풀로 월드 리조트 워터파크에서 가장 크고 워터 슬라이드는 사이판 리조트중에 길이가 가장 긴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메인 워터풀을 외벽을 따라 수로가 있는데 여기서 튜브를 타고 물이 흐르는대로 이동도 많이합니다.
캐슬풀, 키즈풀, 파도풀, 블랙홀과 튜브 슬라이드까지 모두 오전 10:00 ~ 17: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로비에서 비치타올은 꼭 챙겨서 가져가세요.
개인적으로 사이판의 월드리조트와 PIC 리조트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라면 추천하며 커플 여행은 월드나 PIC 보다 다른 리조트가 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워터파크 운영시간 : 10 : 00 ~ 17 : 00
월드 리조트 주소 : Beach Rd, Susupe, Saipan 96950 북마리아나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