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라면 도전을 한화 트래블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턴십 모집
제가 대학생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프로그램 인데 대학생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재학생도 휴학생도 가능합니다.
한화그룹이 최근 유망 직종으로 각광받고 있는 여행 전문 콘텐츠 제작자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 했습니다. 청년들의 창업과 취업을 지원하는 한화 드림플러스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행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턴십 프로그램 ‘DREAMPLUS Travel Creator(드림플러스 트래블 크리에이터, 이하 DTC)’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도 워낙 여행을 좋아하고 JNTO에 등록된 여행작가이기도 해서 꽤 흥미가 느껴지는 프로그램인데 지원 자격은 대학생, 대학원생(재학, 휴학) 모두 가능합니다.
DTC는 평소 여행을 좋아하며,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트래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취업하거나 홀로서기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한화그룹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모집 요강은 아래에 있습니다.
한화 트래블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턴십 모집
선발이 되면 8주간의 여름 방학기간 동안 콘텐츠 제작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교육 및 멘토링, 여행∙레저 분야 스타트업 대표들의 특강, 국내외 여행, 콘텐츠 제작 실습 및 발표 등의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대학생 대상 인턴십 과정으로 교육과 함께 실제 컨텐츠 제작을 하게 됩니다.
여행과 관련된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이라 다양한 지원도 함께 하고 있는데 해외여행 1회, 국내여행 1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박5일간의 국내여행과 4박5일간의 해외여행(베트남, 태국, 일본 중 한 곳)이 포함되어 있고, 여행비용을 포함해 총 400만원의 활동비도 지원한다.
이번 인턴십 모집의 경우 한화그룹 계열사 입사시 서류전형을 면제해준다는 점이다. 지난 수료생 가운데 16명이 한화그룹 계열사 입사해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행도 즐기고 취업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재휴학생 모두 가능하니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재학생이나 휴학생에게 어쩌면 무척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다양한 교육과 함께 여행까지 여기에 덤으로 취업의 기회까지 주어지니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대학생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길 권합니다. 꼭 선발이 되지 않더라도 이런 기획을 한번 해보며 도전해 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모집기간은 6월 18일까지며, 한화그룹 공식 채용사이트인 한화인(www.hanwhain.com)에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