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라인과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 이벤트
티스토리에서 참 오랜만에 티스토리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이름하여 '트래블라인과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로 3박 5일 떠나는 여행으로 싱가포르는 다민족 국가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아직 인연이 없지만 곳이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트래블라인은 모바일 앱으로 제공되는 여행 가이드 같은 앱이더군요. 현재 제주도, 전주, 부산, 싱가포르 4곳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여행 가이드 같은 앱입니다.
과연 이번에 싱가포르 여행의 기회를 얻어 이번에 트래블라인 앱을 제대로 활용해 볼 수 있을지 :)
다민족의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싱가포르의 다양한 현대 건추과 예술과 문화를 저는 체험해 보는 여행을 하고 싶군요.
특히 싱가포르의 야경은 사진으로 볼때마다 참 멋지다는 생각을 많이하고 있었던지라 싱가포르의 야경을 사진과 함께 동영상으로 남겨보는 그런 여행을 하고 싶다고나할까요.
트래블라인앱을 보며 여행 계획을 만들어 볼까하다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곳을 한번 골라 봤습니다.
여행의 테마는 '싱가포르 톺아보기'
3일이라는 시간이 부족할 수 있지만 첫날은 싱가포르의 건축 명소 톺아보기.
싱가포르는 다양한 현대건축의 명소가 있는 곳 입니다.
시티투어 버스를 활용한 도심 여행 1일 싱가포르의 낮과 밤
차이나타운 -> 마리나 베이 샌즈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 클락키
2번째 날은 싱가포르 공원과 동물원 돌아보기라고 할까?
보타닉가든->오차드로드->뎀시힐->멀라이언공원->선텍시티->나이트사파리
다양한 도심공원과 함께 동물원까지 ~ 싱가폴은 도시국가 이기도 하지만 인근으로 공원과 동물원 테마파크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는 공원과 박물관 테마파크가 있는 곳이다.
그리고 3일차는 주롱새 공원과 센토사섬을 위주로 ~
주롱새공원 -> 센토사 -> 아랍 스트리트 야간에는 하우스 오브 댄디와 같은 현지의 바를 찾아가 볼 예정이다.
다민족 국가인 싱가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박물관, 동물원 현대의 건축물까지 싱가포르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먹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 싱가포르 3박 5일이란 시간이 결코 길지 않은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가봐야 할 곳이 많지만 우선 간략하게 만들어 본 여행 계획으로 만약 떠나게 된다면 제대로 세세하게 다시 한번 일정을 만들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싱가폴은 가보고 싶은 유명 레스토랑도 많고 놀랍고 다양한 건축물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싶은 곳도 많네요.
직업상 사진도 동영상 찰영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여행을 하며 여행지에 기고한 경험을 살려 여행지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다시 인상 깊었던 장소를 그림으로 다시 그리기도 하는데 이번 싱가포르 여행도 사진과 함께 그림으로 남기며 세세한 정보를 남겨 함께 공유해 보고 싶어 응모 합니다.
캡처 이미지는 싱가포르 관광청에서 인용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