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h blah/이벤트정보

소니 카메라 렌즈 미리 체험해 보고 구매 가능한 터치앤버이 이벤트

Raycat 2017. 5. 17. 18:08


소니에서 알파 신제품과 함께 인기 제품을 렌즈와 함께 저렴하게 대여해 사용해 보고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터 치앤버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소니 카메라 구매 예정이거나 렌즈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구 미리 사용해 보고 구매 결정을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카메라가 고가인데다 나한테 맞을지 안맞을지 고민이 될때가 많은데 이번 이벤 트는 그런 분들에게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카메라 보디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인 A7RM2, A7SM2 그리고 A마운트 카메라 99M2를 대여할 수 있으며 렌즈는 E마운트 7종류, A마운트 1종류가 있습니다.

대여료는 하루 5000원으로 다른 렌탈샵에서 대여하는 것 보다 저렴하며 평소 E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에 관심이 있었다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E마운트의 경우 렌즈의 종류도 다양하게 광각에서 부터 망원까지 그리고 칼짜이즈 단렌즈까지 쉽게 구매 결정을 내리기 힘든 고가의 렌즈군도 함께 대여가 가능하니 평소 궁금 했다면 이번 이벤트는 꽤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 다.

그리고 터치앤 버이 이벤트와 함께 매크로 렌즈 정품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 입니다.

봄이라 꽃사진이나 혹은 곤충, 음식 사진을 촬영할 때 많이 활용하는 렌즈가 매크로 렌즈인데 소니 50mm, 90mm 렌즈 구매후 정품등록을 하면 아래와 같은 이벤트도 진행중 입니다.



소니는 현재 2종류의 매크로 렌즈를 선보였는데 각각 화각이 다릅니다.




표준 단렌즈라 불리는 50mm 매크로 렌즈로 보통 매크로 렌즈는 사물에 근접한 촬영이 가능해 꽃이나 혹은 곤충, 음식이나 제품 사진 촬영에도 꽤 많이 활용되는 렌즈이기도 합니다.

아래는 50mm 매크로 렌즈로 촬영한 샘플 컷 입니다.




꽃이 피는 계절 봄에 매크로 렌즈는 꽃 사진 촬영시 초점 거리가 짧아 근접촬영에 꽤 유리합니다.



그리고 90mm의 경우 망원렌즈로 개인적으로 조금 선호하는 렌즈이기도 합니다. 단렌즈로 선예도가 좋으며 매크로 렌즈로 활용과 함께 화각이 인물용으로도 꽤 좋은편 입니다.

아래는 90mm 매크로 렌즈로 촬영한 샘플 입니다.





서로 다른 화각을 가진 두 렌즈 모두 매력적인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매크로 렌즈 답게 이미지 선예도가 다른 렌즈 에 비해 좋은편이기도 합니다.

90mm 매크로 렌즈의 경우 현재 터치앤버이 이벤트를 통해 대여도 가능합니다. 매크로 렌즈에 관심이 있는 분은 한번 대여해 사용해 보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터치앤버이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goo.gl/lHyK6i

매크로 렌즈 구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goo.gl/Zcs3t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