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내일투어 올림푸스가 카타르항공과 함께하는 체코여행 금까기 이벤트 본문

blah blah/이벤트정보

내일투어 올림푸스가 카타르항공과 함께하는 체코여행 금까기 이벤트

츤데레 Raycat 2017.08.09 02:58


내일투어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금까기 이벤트가 진행중 입니다.

이번 금까기의 목적지는 체코 모라비아지역으로 특히 이번 금까기 원정대는 올림푸스 카메라를 사진 촬영을 해야 하는것 같은데 지지난해 올림푸스 서울 그래퍼스로 활동하며 서울 곳곳을 누비며 다녔던 생각이 나네요.

내일투어에서 처음에 금까기란 이야기를 들었을때 이게 뭘까? 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는데 금까기란 황금 같은 여행의 보물찾기로 금과 같이 가치있고 소중한 여행을 만나자 이런 의미로 꽤 그럴싸한 느낌을 줬습니다. 실제 개별 자유여행 상품중 1위이기도 합니다.

내일투어 금까기 상품은 개별 자유 여행이라 비행기 시간을 제외하고 나머지 여행 일정은 본인이 직접 구성하며 현지투어나 숙박등을 내일투어로 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혼자만의 시간도 즐길 여유가 있는 여행이기도 합니다.


자 그럼 이벤트 내용을 한번 볼까요?



한번도 가보지 못한 지역이라 벌써부터 그냥 설레이는데 이번 원정대는 여행에 필요한 올림푸스 카메라를 대여해 주네요. 올림푸스의 어떤 카메라를 대여 해주는지 살짝 궁금해 지는군요. :)

체코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도시가 우리에게 아마 프라하가 아닐까요? 이번 체코 원정대의 여행 지역은 체코 모라비아로 체코 제 2의 도시 브르노와 바로크 진수 올로모우츠, 크로메르지시, 미쿨로프등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조금 생소한 느낌이 드는 이름들이 보입니다.

체코는 동유럽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나라중 하나라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번 여행에는 여행의 기록을 남기는 카메라까지 대여해주니 사진과 동영상을 올림푸스 카메라로 촬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체코 금까기 원정대는 카타르 항공을 이용해 체코를 갑니다. 카타르 항공은 2017년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올해의 항공사 1위에 선정된 항공사이기도 합니다.


체코하면 프라하만 생각 했었는데 낯선 지명들이 어떤 곳인지 궁금해 체코 관광청에 들어가보니 사진들이 있어 좀 가져왔습니다. 이미지들만 봐도 무척 아름답고 뭔가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을것 같은 도시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유럽하면 생각나는 붉은 지붕들 그리고 체코하면 맥주가 생각나는데 이번 여행지는 와인으로 유명한 곳이 눈에 띄네요.



자 그럼 저와 함께 원정대에 도전해 볼까요???


이번 여행지는 체코의 음식과 와인이 무척 기대가 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런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인데 제가 원정대 도전을 안할 수 없네요. 여행의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올림푸스 카메라도 함께 대여해주니 세계 곳곳을 다니며 여행의 기록을 사진과 함께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남기고 공유하고 있는 저로서는 무척 기대가 되는 이벤트 입니다.

여행을 하며 올림푸스 카메라로 기록하고 그 여행을 블로그에 함께 공유해 보고 싶습니다. 생소한 지역이라 사람의 궁금증을 저절로 만들어주니 도전을 안할수 없군요.



특히 이번 여행에 와인 페스티벌도 있어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체코의 와인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체코 모라비아 지역을 이번에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드론으로 영상을 촬영해 보고 싶은 욕심이 불끈 생기네요.

특히 이번여행 우수 후기자는 카타르 항공권을 지급해주니 우수 후기자에도 도전을 해보고 싶군요.

내일투어 금까기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참여해 보고 싶은 여행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 함께 지원해 보실까요?

체코 금까기 여행일정과 원정대 미션은 아래 내용을 참고 하세요.



잘 알려지지 않은 체코의 모라비아 지역과 함게 체코 와인도 맛보며 올림푸스 카메라로 즐거운 여행 추억을 담아 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으니 함께 도전해 볼까요? 상세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이미지 인용 : 내일투어, 체코관광청


내일투어&올림푸스&카타르 항공 체코관광청 모라비아 금까기 이벤트 보기.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