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더얇게 더오래 kt LTE 슬림에그 사용후기 본문

Tech/PC,하드웨어

더얇게 더오래 kt LTE 슬림에그 사용후기

츤데레 Raycat 2017.07.18 07:00


이동형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하면 대명사처럼 생각하는 제품이 KT 에그가 아닐까요?

이번에 KT에서 LTE 에그 신제품이 리뉴얼되며 슬림 에그(slim egg), all-day 에그, 글로벌 one egg 3종류의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올데이 에그는 무려 사용시간이 최대 3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글로벌 원 에그는 국내 최초 로밍형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이며 슬림 에그는 이름 그대로 아주 얇지만 사용시간은 최대 16시간까지 가능한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에그 3총사중 슬림에그를 먼저 사용해 보고 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kt 슬림 에그슬림 에그 언박싱


슬림에그 바닥면슬림 에그 특징


슬림에그 바닥면을 보면 슬림에그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슬림에그 구성품슬림에그 구성품


박스를 열어보면 구성품은 슬림에그, 에그포켓, 충전기, 간단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슬림에그는 가볍고 작은 크기로 신용카드 크기보다 좀 더 크며 두께는 신용카드 보다는 두껍지만 이전 에그와 비교하면 완전 슬림해 졌는데 사용시간은 kt 배터리 절감 기술 적용으로 최대 1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림 에그 후면슬림 에그 후면


컬러는 현재 핑크와 네이버 2종류로 나옵니다.



전면에 에그의 상태를 보여주는 LED가 있습니다. 신호, 전원, 연결 상태를 le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D는 붉은색, 녹색, 노란색 3가지의 컬러로 배터리 상태와 무선신호 연결, 블루투스 연결까지 led에 점등되는 컬러로 슬림 에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슬림 에그의 좌측면에 전원 버튼, 우측면에 나노유심 슬롯이 있습니다.



전원 충전부는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와 같은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슬림 에그의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가죽 파우치는 슬림 에그가 크기가 작은편이라 카드 지갑 같은 느낌을 줍니다.




슬림 에그 전면 LED는 그 상태를 레드, 옐로우, 그림 3가지 컬러로 슬림에그의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LED 컬러를 보고 전원이나 신호, 기기의 연결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슬림 에그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관리하면 더 편한데 슬림 에그는 iLink라는 어플리케이션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됩니다.


구글플레이 ilink슬림에그 관리 앱 ilink


아이링크는 에그 사용자를 위한 전용앱으로 슬림 에그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슬림 에그를 앱에서 전원을 꺼거나 재부팅, 절전모드로 상태를 바꿀수 있으며 데이터 사용량 연결된 기기를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링크에서 슬림 에그의 위치 확인도 가능합니다.


요금제 설정슬림 에그 요금제 설정


아이링크는 에그 사용자라면 필수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슬림에그 속도측정슬림에그 속도측정


벤치비 앱으로 속도 측정을 해보니 지역마다 편차가 있지만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태블릿까지 연결해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에그 3종은 모두 KT 배터리 절감 기술을 적용 받아 배터리 시간이 늘어났으며 슬림에그의 경우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분실의 우려가 있는데 저도 집안에서 한번 에그를 잃어버렸다 다시 찾았네요.



슬림에그 집에서 연결해 사용하고 있었는데 에그가 보이지 않아 한참을 찾았는데 고양이가 슬림에그를 배 밑에 깔고 있다가 갑자기 슥 밀어내더군요. 


신형 에그 3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올레숍 에그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goo.gl/tb55T5


신고


Tag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