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aycat : Photo and Story

모든 벽이 터치 스크린으로 엑스페리아 터치 본문

Tech/PC,하드웨어

모든 벽이 터치 스크린으로 엑스페리아 터치

츤데레 Raycat 2017.06.07 00:19


소니는 가끔 실험적이거나 독특한 제품을 선보일때가 있는데 이번이 그런 경우가 아닐까 ???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발표시 함께 공개했던 스마트 프로젝트로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엑스페리아 터치는 누구를 위한 제품일까? 어떤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기획하고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조금 특이한 제품 입니다.

소니 스럽다고 해야할까? 어쨌든 꽤 재미있는 제품이라고 할까요?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엑스페리아 터치는 빔 프로젝트 처럼 화면을 벽면이나 탁자에 쏘며 그 화면이 바로 터치 스크린이 됩니다. 놀랍게도 멀티 터치도 가능하며 탁자나 벽이 최대 80인치의 스크린 터치 화면이 됩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



엑스페리아 터치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보니 의외로 터치 반응도 빠르며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꽤 재미있는 제품 이었습니다.


엑스페리아 터치 제품 사양.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한 모든 게임과 앱은 물론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영상 감상, SNS 및 메시지 앱도 이용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홈스크린 스킨은 터치 기능을 위해 설계됐으며, 밝거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실시간 날씨 정보는 물론, 손글씨와 영상 클립을 이용한 메모장 기능, 캘린더 기능, 영상 통화를 위한 스카이프(Skype)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조금 특이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장난감 같은 느낌이기도 하지만 아래 동영상을 보면 엑스페리아 터치의 활용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엑스페리아 터치는 6월말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아직 미정입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