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아이폰, 아이패드 화면을 맥북으로 에어서버 본문

Tech/Mac

아이폰, 아이패드 화면을 맥북으로 에어서버

츤데레 Raycat 2017.01.24 00:00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화면을 PC의 모니터나 맥북에 큰 화면으로 띄워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에어서버는 무선으로 가장 편하게 화면을 미러링하고 녹화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의 작은 화면으로 하는 게임을 모니터의 큰 화면에 띄워서 하기도 하며 앱 개발시 그 화면을 PC에 녹화 할 수 있습니다.

또 에어서버를 활용하면 맥과 빔프로젝트를 연결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화면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에어서버


에어서버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에어서버는 윈도우와 맥 버전이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후 실행해 두면 언제든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터치 한번으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화면을 맥에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


에어서버 설정화면

에어서버 설정화면


아이폰 미러링 에어플레이


맥에서 에어서버를 실행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드래그후 AirPlay 미러링에서 기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맥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폰7 화면 맥에 미러링


맥에 아이폰, 아이패드 화면을 동시에 미러링



에어서버를 활용하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화면을 바로 녹화할 수 있어 앱 개발시 사용설명에 대한 동영상 녹화등에 꽤 편리합니다.

녹화 설정은 비디오 퀼리티와 사운드만 설정하면 됩니다.

에어서버의 경우 연결이나 사용법도 간편하고 맥뿐 아니라 윈도우 버전도 있어 다양한 플랫폼의 지원 사용화면 녹화등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화면 녹화에도 꽤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서버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서버 홈페이지 : https://www.airserver.com/



Tag
, , , , , ,
공유하기 링크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