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K매거진 400여개 전자 잡지가 뭉쳤다. 본문

Tech/BOOK

K매거진 400여개 전자 잡지가 뭉쳤다.

츤데레 Raycat 2016.12.13 18:32


K매거진은 400여개의 잡지를 한곳에 모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잡지협회 소속 400여 회원사가 참여해 협회 회원사 매체에서 발행한 잡지의 열람, 보유한 사진, 스톡 이미지, 유료 콘텐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와 무료로 열람해 볼 수 있는 자료도 꽤 있습니다.


(사)잡지협회 400여개의 잡지사가 모여 있어 우선 콘텐츠가 좀 풍성합니다.



K매거진



400여개의 잡지가 모여 있으니 볼거리가 풍성한게 하나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분야별로 카테고리가 잘 분류되어 있어 관심있는 분야의 잡지만 쉽게 찾아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K매거진 잡지 모아보기



잡지는 표지별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K매거진 잡지 열람하기



잡지를 열함하기 위해서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절차도 간단하며 이메일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K 매거진 잡지 열람 화면




보고 싶은 잡지를 선택하면 이렇게 해당 잡지의 기사를 열람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잡지가 무료는 아니며 일종의 맛배기라고 할까요. 그렇게 열람해 볼 수 있는 기사도 있으며 전체를 무료로 열람해 볼 수 있는 잡지도 있습니다.




K매거진 기사 열람 화면




기사를 PDF 파일로 제공하는 곳도 있는데 기사를 보면 유료와 무료 콘텐츠로 나누어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는 바로구매를 눌러서 구매하면 기사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콘텐츠 판매의 경우 기사별로 유료,무료로 나누기도 하지만 잡지 단행본만 구매해 열람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K 매거진 이미지 스톡




K매거진을 보면 유료와 무료로 나누어진 콘텐츠 기사 그리고 스톡이미지 판매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게티이미지와 포토 뱅크의 이미지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이미지가 출판물인 잡지에 사용되는 이미지라 고퀄리티의 이미지가 많습니다.


잡지사의 이미지는 RF(Right Free) , RM(Right Managed) 방식으로 판매 진행이 되며. RM방식은 이미지의 저작권을 구매하지 않지만 비용을 지불하고 특정 기간에 해당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활용하는 방식 입니다.

워낙 많은 잡지가 있어서 카테고리별로 선별해 보거나 혹은 주제별로 선별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K매거진 PDF


PDF 파일로 단행본을 보면 상당히 깔끔하게 보입니다.



K 매거진 사이트는 반응형 웹으로 되어있어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구매하는 방식은 신용카드 혹은 K매거진 이용권을 구매해 단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더군요. 구매한 단행본은 내서재에 보관 됩니다.

K매거진은 잡지를 모아둔 E-BOOK 사이트 같이 보일수도 있지만 실제 디지털 콘텐츠를 판매하는 디지털 매거진 콘텐츠 마켓 플레이스 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기사외 잡지를 만드는데 사용하는 이미지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12월에 오픈하며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니 한번 참여해 보시죠.



K매거진 오픈 기념 이벤트 




k매거진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URL : http://kmagazine.co.kr/front/event/eventList.do


 


신고


Tag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