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X 터키항공 대박 이벤트가 열렸네요.

무려 100명을 유럽으로 보내주는 어메이징한 이벤트인데 지금 2차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두근두근 무척 가고 싶은 나라가 보여서 일단 응모해 봅니다. :)







내일투어 금까기 대박 이벤트 현재 2차 원정대로 40명을 모집중 입니다.

모집 요강은 아래에 있습니다.






현재 2차 원정대로 모집하고 있는 도시는 영국 런던, 크로아티아 자그레브/두브로니크,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포르투, 그리고 이태리 로마에서 스페인의 바르셀로나까지 이렇게 5개국의 중심 도시로 여행지로써 아주 매력적인 곳들이라  선택하는데 참 고민이 되는 도시들 입니다.

어디를 선택해도 정말 멋진 도시들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 결정장애를 만들어주는 도시들만 모아둔것 같습니다.


네곳다 너무 가보고 싶은곳이지만 제 마음속 1순위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와 두브로브닉 그리고 2순위는 리스본/포르투 해산물의 요리가 넘치는 포르투갈 입니다. 



첫번째로 제가 가보고 싶은 곳은 바로 크로아티아 ~ 중세시대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어 미드 왕좌의 게임 촬영지중 한곳이기도 하며 아드리아해의 진주로 불리는 아름다운 도시가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크로아티아 두브로니크, 자그레브의 추천일정을 보면 제가 눈으로 한번 보고 그려보고 싶었던 풍경들이 있는 곳이 많네요. :)

고대 중세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는 유네스코 유적지부터 두브로니크는 아름다운 아드리안해변의 풍경까지 사진과 그림으로 남겨보고 싶은 곳이 많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정말 사진과 그림으로 남겨보고 싶은 도시가 많고 두발로 밟아보고 싶은 도시들 입니다.





아마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이 아닐까 싶은데 내일투어 금까기가 11년 연속 개별 브랜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내일투어 금까기는 제가 좋아하는 개별자유여행 상품으로 1:1 맞춤 서비스 개별 코디네이터가 혼자가는 여행이든 친구와 함께 가는 여행이든 전문 여행 코디네이터가 여행을 도와 줍니다. 틀에 박히지 않은 나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저처럼 혼자 훌쩍 떠나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참 좋은 서비스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금까지 여행자를 위한 지역별로 특별한 트래블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까기는 유럽뿐 아니라 다양한 지역의 개별여행을 전문 코디네이터가 설계해 주며 지역별로 트래블 패키지를 제공해 줍니다.







이번 금까기 원정대가 탑승하는 항공기는 터키항공으로 아직 한번도 탑승해 본적이 없는 항공사라 영상과 사진으로 그 기록을 남겨보고 싶군요.

터키항공은 유럽내 가장 많은 취항 도시를 보유하고 있는 유럽여행을 위한 항공사 입니다.



자 그럼 이제 터키항공을 타고 떠나는 내일투어 금까기 2차 유럽 원정대 모집일정을 좀 더 자세히 살펴 볼까요?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