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아임백 스톤 활용과 설정

2016.08.01 16:06


팬택에서 20개월만에 아임백이란 신제품을 선보이며 함께 번들로 '스톤'이란 블루투스 스피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 기능은 무선충전 패드겸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무드등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함께 연결해 사용하며 IM-100에 자동으로 연결 됩니다.




아임백 스톤 블루투스 스피커




IM-100의 번들 블루투스 스피커로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로 아임백의 컬러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디자인은 정사각형의 네모 박스형태로 앞쪽 볼륨버튼은 아임백의 휠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아임백과 디자인 자체가 일체감을 주고 있습니다.




아임백 스톤 무선충전기




가장 기본 기능은 무선충전 스톤위에 아임백을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 됩니다. 무선충전은 이전에 이미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해 왔지만 무선충전 기능은 사용하다 보면 안되면 불편함을 느낄정도로 꽤 편리합니다.

외출후 들어와서 폰만 올려두면 충전이 되니까요.




스톤 무선충전





스톤은 아임백에 설치된 스톤매니저를 통해 설정하며 IM-100과 연결은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연결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톤매니저 설정




스톤은 뭔가 특별한 기능들은 아니지만 어쩌면 우리가 일상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매일 사용하는 기능들이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충전, 알람, 무드램프등 스마트폰에서 무드램프만 제외하면 어쩌면 매일 사용하는 기능들이기도 합니다.




스톤 무드램프 조절하기




아임백과 스톤




스톤매니저를 활용해 무드램프의 경우 컬러를 바꿀수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스마트램프와 비슷한 기능이기도 합니다.


뮤직플레이어와 연결해 블루투스 스피커의 역활을 하고 있지만  출력은 3W로 소리가 많이 좋은 스피커는 아니지만 무드등과 함께 야간에 취침등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물건이기도 합니다. 스피커 성능은 좀 아쉬운편 입니다. 스톤과 아임백은 궁합이 잘 맞는 번들 블루투스 스피커이기도 합니다. 꽤 쓸만하고 일상에서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이 접목되어 있어 활용도도 높고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IM-100과 함께 사용하다 보면 스톤이 없는 외부에서 불편함을 느낄정도로 꽤 편합니다.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