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휴가 시즌이죠. 해외로 나가는 분들도 있을테고 국내로 가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혹시 여름 부산으로 나들이를 가신다면 놓쳐서는 안될 이벤트가 8월 5일부터 8월 7일까지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해운대에서 진행될 예정 입니다.


이름하여 'GIGA 콜라보 페스티벌' 아프리카 tv와 KT가 함께 하는 페스티벌로 해운대를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은 KT 기가 인터넷도 체험하며 3일간 다양한 행사와 함께 참여자들이 직접 즐기며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월 6일부터 시작하는 ‘GiGA 드론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는 해운대 백사장에 마련된 드론레이싱 특설 경기장에서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덴마크, 폴란드, 호주, 중국, 일본, 대만 등 전세계 12개국 챔피언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드론레이싱 대회가 펼쳐집니다. 


한국 대표로는 세계 대회와 국내 드론레이싱 랭킹전에서 이름을 알린 KT 기가파이브(GiGA5) 소속 김민찬, 손영록 선수를 포함해 국내 탑 랭킹 15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총 32명의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1등 1만5천달러 등 총 상금 2만5천달러를 놓고 드론 레이싱이 진행 됩니다.







6일(토)에는 드론레이싱 본 경기에 앞서 유럽 연합팀 ‘엑스블레이드’ 대 한국 대표팀GiGA5팀이 이벤트로 대항전이 7일(일)에는 드론레이싱 본 경기 32강을 시작으로 16강, 8강,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이건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이벤트군요.


이번 페스티벌에서 ‘제2회 GiGA 레전드 매치’가 5일(금)과 6일(토) 이틀 동안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열립니다. 제2회 GiGA 레전드 매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RTS) 스타크래프트의 전설로 일컬어지는 강민, 김택용, 이영호, 홍진호 선수가 역사상 처음으로 한 자리에서 맞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그리고 레전드 매치가 열리기 전 5일은전국 PC방 점유율 1위로 인기몰이 중인 게임 ‘오버워치’를 종목으로 한 ‘오버워치 아프리카BJ 리그’가 스페셜 이벤트로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 유명 BJ들의 특별 공연이 있습니다.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은 오픈된 장소인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진행되므로 누구나 자유롭게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아프리카tv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대회를 실시간 중계될 예정 입니다.


경기전 투표를 통해 레전드 매치 우승자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줍니다.







전 일단 홍진호 선수에게 투표를 했습니다. 행운이 올지 기다려봐야 겠습니다. 참여는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GIGA 콜라보 페스티벌 : http://ktfestival.afreecatv.com/








그리고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5~7일까지 VR을 체험하고 즐길수 있습니다.


해운대에 마련된 ‘GiGA VR’ 체험존에서 VR과 5G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미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쉽고 실감나는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골프퍼팅, 바이크 등 ‘GiGA IoT 헬스’ 체험존 이 마련될 예정 입니다.



GIGA 콜라보 페스티벌 : 8월 5일 ~ 8월 7일

장소 : 부산 해운대 






페스티벌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GIGA 콜라보 페스티벌 : http://ktfestival.afreecatv.com/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