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HBS-1100과 함께 사용하면 편리한 앱이 있어 소개를 합니다.

tone&talk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한 앱으로 ios도 지원하나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습니다. HBS-1100외에 다른 톤플러스 시리즈도 일부 지원하고 있습니다.


톤플러스 HBS-1100


tone&talk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TONE&TALK



tone&talk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휴대폰 찾기 기능: 연결된 스마트 기기의 위치를 진동으로 알려줌

- 현재 시간 알림

- 음성 메모 기능

- 안내 언어 변경 (외국인에게 유용)

- 최신 수신 문자 읽기

 - 지정/즐겨찾기/통화기록 번호로 전화 걸기  



TONE&TALK 앱 설정


앱설치후 스마트폰과 톤플러스 HBS-1100을 연결후 지원해야 할 기능을 on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동알림, 음성알림을 켜두면 스마트폰에 알림이 들어오면 진동과 음성으로 알려 줍니다. 음성메모 기능은 헤드셋의 마이크로 이야기를 하면 그것이 메모 됩니다.



스마트폰에 설정된 모든 앱의 알림이 톤플러스로 오는 것이 아니며 앱을 선택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전화 걸기 설정의 경우 3가지로 구분 되는데 지정된 연락처, 즐겨찾기 연락처, 통화기록에 있는 연락처로 지정해 헤드셋의 통화 버튼을 눌러 전화걸기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음성 메모의 경우 헤드셋의 FF(>>) 버튼을 길게 눌러 헤드셋 마이크를 통해 음성을 메모하거나 혹은 현재 시간 알림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TONE&TALK 앱은 의외로 상당히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블루투스 헤드셋 HBS-1100과 함께 사용하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한번 설정해두면 그 다음부터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연결되며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음성 기능의 경우 통화 버튼과 재생/일시정지 버튼을 동시에 1초간 누를 시, 음성 명령 기능을 키거나 끌 수 있는데 음성 명령 기능을 킨 후 전화가 왔을 때 "통화" 혹은 "거절" 음성으로 명령 가능해 집니다.

음성 기능의 경우 발음이 정확해야 합니다. 좀 우물거리니 제대로 인식 못할때가 있더군요.

그리고 문자를 읽어주는 기능도 꽤 편합니다. 톤플러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끔 음성을 제대로 인식 못하는 부분을 제외하면 HBS-1100과 함께 사용하기에 꽤 괜찮은 앱입니다.



특히 톤플러스 HBS-1100을 멀티페어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을 함께 사용할 경우 태블릿을 보다가 문자나 전화수신이나 전화 걸기시 스마트폰을 찾지 않아도 되어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Tech/음향기기] - 톤플러스 HBS-1100 가장 매력적인 블루투스 헤드셋

[Tech/음향기기] - LG 톤플러스 HBS-900과 HBS-850 차이점과 특징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