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트립에서 현재 고치현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고치현은 저도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곳이라 궁금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오마이트립 페이스북에 보면 자세히 나오는데 아래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facebook.com/photo.php?fbid=991187934274542



고치현은 어디일까?



큐슈와 좀 가까워 보이기도 하며 남서쪽에 위치한 좀 많이 생소한 곳인데 산지가 현의 약 80% 그리고 바다와도 맞닿아 있습니다.

태평양과 맞닿아 있어 바다와 산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장소라 생각이 드는군요.



일본 여행 하면 여러가지 생각나는게 있는데 그중에 온천도 빠질수 없죠. 고치현 역시 온천 여관과 당일 치기 온전이 많이 있습니다. 

온천에서 몸을 재충전하며 이 겨울 추위도 녹이며 쉴 수 있다면 천국이 따로 없을거 같습니다. 요즘 너무 추웠던 탓인지 따끈한 온천욕은 꽁꽁 얼어붙은 몸을 녹이고지난 한파에 쌓인 피곤함까지 싹 풀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온천이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요사코이 마츠리 축제.



지금은 볼 수 없지만 매년 8월 9일부터 12일까지 고치 시내에서 열리는 축제로 고치현을 대표하는 축제중 하나 입니다.

축제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의상을 입고 나루코라는 악기를 들고 춤을 춥니다. 요사코이 기간에는 현 전체가 축제 분위기로 바뀌는데 이 축제 사진을 전 어디선가 본듯한 기억이 있네요.

지금 특공대 모집 기간에는 볼 수 없지만 언제 기회가 되면 축제 기간에 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 



여행에서 먹거리는 빠질수없는 재료중 하나죠. 고치현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아래의 이 문구 하나가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고치현은, 일본 국내 대형 여행사가 조사한 “지역만의 맛있는 음식이 많은 랭킹”에서 몇 번이고 1위를 획득했습니다. 


어떤맛이 있길래 일본에서 몇 번씩 1위를 했을까 하는 궁금증 그리고 어떤 맛일까 ??? 고치현의 "니혼쇼쿠"를 꼭 맛보고 싶게 만들고 있습니다. 1등은 1번도 하기 힘든데 몇 번을 했다니 대단한 맛이 있을거 같습니다. :)


고치현은 자연환경 지리적 특성으로 가지고 있는 천연 온천 그리고 축제 지역만의 맛있는 음식 생소하지만 몇 가지만 짚어봐도 상당히 매력적인 곳이라 느껴집니다. 그동안 생소했던 곳을 이제 조금 알아가는 느낌인데 일본의 다른 지역과 비교해 새로운 매력을 가진 곳이라 생각되네요. 고치현의 정보는 아래 visitkochijapan에서 더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이제 조금 그 매력을 느꼈는데 시간이 얼마 없지만 같이 공부하고 함께 응모해 보아요. :)

이미지 출처 및 인용 - http://kr.visitkochijapan.com/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