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CES에서 니콘이 좀 재미있는 액션캠을 공개 했습니다. 다른 액션캠과 달리 이 액션캠은 360도 촬영이 가능하며 4K를 지원합니다. 

360도 촬영이 가능해서 그런지 형태도 일반 액션캠과 좀 다르며 캠을 앞뒤로 붙여놓은듯 2개의 카메라가 보입니다.

전방향을 촬영할 수 있는 KeyMission 360은 이미지센서와 NIKKOR 렌즈를 양면에 탑재해 결과물들을 하나로 합성시키는 원리를 이용해 360도로 촬영을 합니다.


keymission 360은 방수케이스 없이 30m까지 방수가 됩니다.  수중촬영에는 상당히 좋을듯 합니다.







nfc, 블루투스, 와이파이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니콘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웨어러블 액션캠으로 몸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기능으로 손떨림 방지기능, 카메라의 보정효과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키미션 360으로 촬영된 영상 입니다.



고프로나 일반 액션캠으로 찍은 영상과 좀 차이가 있는데 한편으로 어지럽게 보이기도 하는데 키미션 360으로 촬영후 편집해서 VR기기로 보면 상당히 실감이 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4K까지 지원해 화질도 좋으며 니콘의 이미지센서와 렌즈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나 스포츠 활동을 즐기시며 액션캠으로 촬영 하시는 분들에게 꽤 괜찮은 웨어러블 액션캠이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가격은 미공개이며 올 봄에 정식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