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lg전자가 잘 하는게 있다면 가전제품에서 선을 없애고 있는 무선 부분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 청소기에 이어 선없이 즐길 수 있는 무선 미니빔 tv 3종을 공개 했습니다. CES 2016에서 공개 내년부터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요즘 캠핑이나 가정에서 미님빔이 유행이라면 유행인데 lg는 led 빔 프로젝트 분야에서 5년째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LG전자의 경우 스마트폰 사업을 제외하면 가전쪽은 그래도 꽤 잘나가는 편이기도 합니다. 음향기기쪽에서 사운드바도 상당히 히트를 친 제품들이 있어 독일까지 진출 했으니까요. lg전자는 지금까지 미니 빔 프로젝트 역시 꽤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했고 예전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니빔도 출시를 했는데 잠시 사용한적이 있는데 꽤 좋은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lg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니빔


옜날 영사기를 닮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lg 미니빔 휴대성도 좋았고 디자인도 예뻤던지라 꽤 좋은 기억을 남겨준 제품중 하나 입니다.

위 사진의 미니빔은 디자인 때문에 한번씩 밖에서 꺼내서 사용하면 사람들의 시선을 꽤 끌었던 미니빔 입니다. :)


lg 무선 미니빔tv


이번에 공개한 3종의 무선 미니빔 tv는 이전과 디자인은 좀 다릅니다.

이 기기의 가장 큰 특징은 전원이나, 스피커를 사용할 때는 물론 다른 IT기기와 연동하는 경우에도 선이 필요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입니다. 크기는 가로, 깊이, 높이가 각각 174mm, 110mm, 44mm로 한 손에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 역시 편리해 공간에 큰 제약없이 야외나 오피스,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lg 미니빔 tv


작은 크기에도 HD급 해상도(1,280x720), 최대 밝기 550루멘(Lumens), 10만 대 1 명암비의 밝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해 집에서 큰 화면으로 영상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을거 같습니다. 다른 2종은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최대 밝기를 각각 1,000루멘과 1,500루멘까지 높였습니다. (LG 미니빔 TV 2종(모델명: PW1000, PW1500) 

내장된 한번 충전으로 2시간 30분 사용이 가능하니 영화 한편을 충분히 볼 수 있는 시간 입니다. (무선 미니빔 tv와 함께 액세사리류는 케이스가 보이네요.)

무선방식이나 블루투스 혹은 wifi를 지원하지 않을까 예상이 되는데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빔 프로젝트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내년까지 기다려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저도 지금 좀 기라디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