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갤럭시노트5 새로운 컬러 추가 핑크 골드 실버 티타늄 본문

Tech/스마트폰

갤럭시노트5 새로운 컬러 추가 핑크 골드 실버 티타늄

츤데레 Raycat 2015.10.15 18:11


갤럭시노트5의 새로운 컬러가 추가 출시 됩니다. 23일 출시 될 예정으로 추가된 컬러는 실버 티타늄, 핑크 골드라 불리는 컬러 입니다.

제품 출시후 새로운 컬러의 추가는 지금까지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을 제조하는 삼성과 lg의 판매방식중 하나 이기도 합니다. 해외의 경우 지역별로 컬러가 조금씩 다르게 출시 되거나 해외에서 먼저 출시 후 국내에 출시가 된적도 있습니다.

보통 스마트폰의 기본색은 블랙과 화이트로 지난해 부터 컬러가 좀 많이 다양해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갤럭시노트5 핑크골드

▲ 갤럭시노트5 핑크골드


갤럭시노트5의 핑크골드는 아이폰6S의 로즈골드 컬러가 생각날 정도로 좀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핑크 골드는 64GB 단일 용량으로만 출시되며 가격은 96만5800원입니다. 아이폰6S 보다는 비싸고 아이폰6S 플러스 보다는 가격이 싸네요. 중간정도의 가격으로 출시가 됩니다.


아이폰6s 로즈골드


랜더링 이미지로 보면 두기기의 컬러는 아주 비슷한 계열의 컬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탈바디란 부분도 공통점이긴 하지만 컬러도 비슷하고 아이폰6S 국내 출시가 23일인데 출시 날짜 역시 똑같아 마케팅 차원에서 견제하기 위한 맞불작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이폰6s의 로즈골드 컬러가 인기를 끌자 그것을 견제하기 위해 나온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랜더링 이미지로 보면 컬러의 느낌이 참 비슷합니다.


갤럭시노트5 실버티타늄

▲ 갤럭시노트5 실버티타늄


실버 컬러는 상당히 무난한 느낌인데 랜더링 이미지로 보면 평범한 실버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5 실버 티타늄은 32GB와 64GB 용량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89만9800원, 96만5800원입니다.

실버 티타늄은 실물을 봐야 느낌이 올거 같은데 삼성은 기존 화이트 펄, 블랙 사파이어, 골드 플래티넘의 3가지 색상을 출시했고 이번에 새로 추가된 컬러는 2종류로 모두 5가지의 컬러가 아이폰이 출시되는 23일 부터 국내에 판매 됩니다.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