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aycat : Photo and Story

휴대성 극대화한 LG 미니빔 PV150G 출시 본문

Tech/가전

휴대성 극대화한 LG 미니빔 PV150G 출시

츤데레 Raycat 2015.06.06 07:00


콜라캔 무게와 같은 휴대성 극대화한 미니빔 출시.



LG에서 기존 미니빔을 더 줄여 휴대성을 아주 극대화한 미니빔을 출시 했습니다.

콜라 캔 한 개와 비슷한 270g의 가벼운 무게에 내장 배터리를 적용해 휴대성과 이동성을 높인 제품으로 유선형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도 휴대하기에 용이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무게를 기존 제품보다 줄이고 거기에 내장배터리까지 채용해 야외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이제 캠핑의 계절인데 캠핑족들에게 안성맞춤인 IT 기기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전원선 없다는것도 큰 매력으로 내장배터리로 최장 2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무선 연결방식은 무선은 미라캐스트와 WiDi를 지원하며 유선은 MHL케이블을 사용해 스마트폰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 USB메모리를 연결해 파일뷰어가 가능하며 밝기는 100안시, 명암비는 100000 : 1로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가벼워진 무게와 크기로 인해 휴대성의 극대화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캠핑등 야외활동에서 활용하기 아주 좋은 무게와 크기 입니다. 내장배터리로 2시간은 긴 영화가 아니면 영화 한편 정도는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화면을 쏘아주는 각도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영상의 찌그러짐 현상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오토 키스톤(Auto Keystone)’ 기능도 기존의 미니빔과 마찬가지로 적용 되었습니다.

최대 2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다영한 연결방식을 지원해 PC나 스마트폰과의 연결도 쉬운편 입니다. 가격은 39만 9천원으로 가격도 더 낮췄는데 밝기는 좀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만 야외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모델이라 생각 되네요. 빔프로젝트의 휴대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 평상시 출장이나 이동이 많은 분들이 휴대하기 좋은 빔프로젝터라 생각 되네요.

특히 요즘 캠핑장에서 아이들 모아두고 미니빔으로 영화를 보여주는 분들이 많던데 배터리가 내장이라 전원이 없는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캠핑시 텐트안에서 사용하기도 좋을듯 합니다.

미니빔은 추후에 사용할 기회가 생기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Tag
, , , ,
공유하기 링크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