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가끔 밥 먹으러 가는 식당 언제부터인지 길고양이 한 마리가 식당 문 열 때쯤이면 와서 기다리고 있다.

식당 주인아저씨가 음식찌꺼기를 주니 그걸 받아 먹으러 오기 시작한 거 같은데 늘 저녁 시간이 가까이 오면 저 고양이 식당 문앞에서 대기하고 있다. 나도 밥을 먹으러 왔고 어쨌든 길고양이도 밥 먹으러 오고 서로 몇 번 마주쳤는데 식당 주인 외에는 늘 경계하는 편이라 내가 가까이 가면 휙 하고 사라졌다가 다시 오곤 했다.

그런데 오늘은 식당이 휴일이다. 나야 뭐 다른 집으로 가면 되지만 저놈은 굶게 됐는데 식당이 휴일임을 알려주고 싶으나 가까이 가면 사라지고 이미 문 열릴 시간은 지났는데 다시 와서 근심 어린 표정으로 가게가 오픈하길 기다리고 있다.

식당주인을 걱정하는 걸까 ??? 자신의 저녁을 걱정하는 걸까 ???

매일 아마 여기서 밥을 얻어 먹었던 거 같은데 오늘 임시 휴일이라고 붙여놨는데 넌 어쩌냐? 내일 다시 오렴 ~


그리고 팔자가 전혀 다른 집고양이 야웅군~



반찬 만들어 오신 어머니가 사온 오징어채를 물끄러미 보고 있는 야웅군 한입 얻어 먹을수 있을까 노려보며 맞은편에 앉아서 주시하고 있다. 사료와 간식외에 사람이 먹는 음식은 고양이에게 좋지 않으니 주지 않는다.

자율급식이라 늘 사료통에는 사료가 채워져 있어 배가 고프면 거기가서 먹으면 되는데 사람이 먹는 음식을 탐낸다.


물끄러미 구경하다 일어서서 오징어 하나 발로 끌어당기다 어머니의 하이킥(?)에 맞고 쫓겨난 야웅군.

오징어 냄새가 야웅군에게 꽤 자극적 이었던거 같은데 매번 결과는 똑같다. 사람 먹는 음식을 탐내다가 늘 베란다가 쫓겨나가는 야웅군 서로 참 팔자가 다른 두 고양이.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Favicon of http://volmae77.tistory.com BlogIcon 양말❤ 2015.04.28 13:32 신고

    ㅠ.ㅠ.. 냥줍해오고싶네여 ㅎㅎㅎㅎ
    식당문 닫는날인것도 모르고 마냥 기다리고 있겠죠? ㅠ.ㅠ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5.04.28 22:29 신고

      냥줍 하기는 힘드실 거에요. 식당 아저씨 아니면 가까이 안가거든요. ㅎ.ㅎ

  2. Favicon of http://iconiron.tistory.com BlogIcon 레오 ™ 2015.04.28 17:31 신고

    짭짭한 오징어가 맛있죠
    맛뵈기 정도는 괜잖을듯 합니다

    perm. |  mod/del. |  reply.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