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통법 이후  SKT에서 이번주부터 새롭게 선보인 고객혜택  강화 서비스를 출시 했는데 이 포스트는 거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T가족 포인트.

가족 2인 이상 결합만해도, 기기변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프로그램으로 가족이 모일수록 적립되는 포인트가 많아지며 이 포인트를 기기변경시 현금처럼 사용해 기기변경이나 a/s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60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기기변경시 단말기 할인, 단말기 a/s, t월드 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하는 스마트폰 액세사리, T프리미엄 콘텐츠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청은 어떻게 ???

SK텔레콤에서 운영중인 T가족결합,착한가족할인,온가족할인/무료/프리 중 1가지 이상의 상품에 2인이상 결합된 모든 고객에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별도 신청 필요 없음)

포인트 적립은 11월 18일부터 일할계산하여 포인트가 익월 말에 적립되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36개월 경과 시, 미사용 포인트는 매월 소멸됩니다.

포인트의 양도/이전은 불가하며 레인보우 포인트와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2인이상 T가족결합,착한가족할인,온가족할인/무료/프리 고객에게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 없이 가족 모두에게 멤버십 할인한도 무제한 혜택을 드립니다. (2014년 12월 제공시점 ~ 2015년 12월31일까지 적용)

기존에 가족결합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18일부터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습니다.


T가족 포인트 자세히 보기 - http://www.skt-lte.co.kr/contents/service/tfamilypoint.jsp


2G, 3G 일반폰 최저 지원금 보장 등 일반폰 고객들을 위한 혜택 제공.

요즘 대부분  스마트폰 사용장들을 위한 요금제나 혜택이라 일반폰  사용자들은 스마트폰 사용자와 비교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거의 없습니다.  일반폰 고객들이 대부분 35요금제 이하의 중저가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일반폰 구입시 최소 지원금을 보장하는 제도를 오는 18일부터 시행할 예정입니다.


▲ 2G/3G폰  지원금 상향.


11월부터는 일반폰 데이터 요율(무선 네이트) 역시 콘텐츠 유형 상관없이 0.5KB 당 0.25원으로 데이터 요율 50% 인하했습니다. 피쳐폰에서 네이트를 사용하시는 분은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약정할인 반환금 면제 단말 지원 반환금으로 단일화

SKT는 지난 10월 23일 가입비를 전면 폐지하고 오는 12월 1일부터 요금약정할인 반환금 폐지를 통해 해지시 위약금이 좀 줄어들게 됩니다. 위약금3에 대한 내용인데 모든 약정에 대한 분분이 폐지 되는건 아니며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 2가지 이상의 약정에 묶여있는 경우 1가지만 부과.


요금약정할인 반환금 폐지는 공시지원금(또는 선택약정할인제도)와 요금약정할인제도 혜택을 동시에 받고 계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이용중 중도 해지 시 2가지 반환금이 발생되는 부담을 줄여들이기 위해 요금약정할인 반환금은 면제 되며, 공시지원금(또는 선택약정할인제도)에 대한 반환금만 발생됩니다.

2개의 약정에 가입되 있는 경우에 하나가 면제되며, 10월 1일 단통법 이후 가입한  고객만 해당 되며 단통법 이전에 가입한 고객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12월 1일부터 시행)

지금까지 지난 11월 18일 SKT에서 발표한 고객 혜택 강화 서비스에 대해 정리해 봤는데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분도 있고 저처럼 하나도 해당이 안되는 분도 있을거 같네요.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